남자컬링, 중국에 패…세계선수권 연승 중단
출처:연합뉴스|2021-04-07
인쇄


남자컬링 국가대표팀(경기컬링연맹·스킵 정영석)이 2021 세계남자컬링선수권대회 예선에서 중국에 패해 연승을 이어가지 못했다.

대표팀은 7일(한국시간) 캐나다 앨버타주 캘거리에서 열린 대회 예선 라운드로빈 8차전에서 중국에 5-8로 졌다.

대표팀은 2-4로 끌려가다가 5엔드 2득점으로 4-4 동점을 만들었지만, 6엔드 2점을 내주고 7엔드 득점에 실패하면서 다시 밀렸다.

8엔드 1점 획득했으나 9엔드에 2점 잃으면서 결국 패배를 인정했다.

비실업팀으로서 태극마크를 달아 화제가 된 대표팀은 전날 세계랭킹 2위 캐나다를 꺾는 파란을 일으켰다.

5일 네덜란드를 상대로 거둔 첫 승과 묶어 2연승을 달리던 대표팀은 중국에 가로막혀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예선 2승 6패를 기록 중인 대표팀은 14개 팀 중 공동 9위를 달리고 있다. 노르웨이가 7승 1패로 1위로 캐나다·러시아컬링연맹(RCF)·스코틀랜드·스웨덴이 6승 2패로 나란히 2위로 경합 중이다.

9위에서도 한국을 비롯해 중국·덴마크·독일·일본이 반등을 노리며 경쟁하고 있다.

14팀 중 6위 안에 들면 베이징 동계올림픽 출전 자격을 얻는다.

  • 축구
  • 야구
  • 농구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1,600m 고지대의 숨 막히는 습도와 35도 이상의 고온. 홍명보 감독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통과를 위해 가장 먼저 꼽은 핵심 과제는 다름 아닌 '현지 환경 적응'이...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한 사건]1. 필 포든이 연속된 두 리그 경기에서 두 골씩 기록하며 뛰어난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얼링 홀란드와의 공격 파트너십도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