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가솔 "언젠가 라인업에서 빠질 것, 힘든 일이다"
출처:루키|2021-04-04
인쇄




가솔이 승리에도 웃지 못했다.

LA 레이커스는 3일(이하 한국시간) 새크라멘토 골든 1 센터에서 열린 2020-2021 NBA 정규시즌 새크라멘토 킹스와의 경기에서 115-94로 승리했다.

마크 가솔이 궂은일을 담당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선발로 출전한 가솔은 이날 28분 7초를 뛰며 5점 9리바운드 6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올 시즌 자신의 한 경기 최다 리바운드. 득실 마진은 팀 내 세 번째로 높은 +20을 올렸다.

원투펀치인 르브론 제임스와 앤써니 데이비스가 빠진 상황에서 거둔 승리였기에 분명 짜릿했을 터. 하지만 가솔은 웃지 못했다. 안드레 드러먼드가 레이커스에 합류하면서 자신의 입지가 점점 줄어들 것이란 걸 알기 때문이었다.

가솔은 "이것이 인생이다"라는 말로 인터뷰를 시작했다.

이어 "레이커스에 합류했을 때, 내 목표는 또 다른 우승을 위해 팀에 헌신하는 것이었다. 특히 르브론 제임스와 AD를 돕는 걸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이 목표는 아직 변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가솔은 자신의 거취에 관해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뒀다.

그는 "NBA 내에서 상황은 빠르게 바뀐다. 그렇지만 나는 이 팀에 헌신하고 있다. 언젠가 내가 라인업에서 빠질 것이란 걸 안다. 정말 힘든 일이다. 선수 입장에서 경기에 나서고 싶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가솔은 올 시즌 40경기에 출전해 평균 19.7분을 소화하며 4.8점 4.0리바운드 2.1어시스트를 기록 중이다. 득점과 리바운드 기록은 커리어 로우에 해당한다.

가솔은 다음과 같은 말을 전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분명 쉽지 않다. 하지만 이것이 인생이다. 내가 말한 것처럼 이 도전을 받아들이든지 아니면 넘어갈지, 둘 중 하나다."
  • 축구
  • 야구
  • 기타
'방출 통보' 받은 김민재, 이적 초읽기...바이에른 뮌헨, 이미 '대체자' 구했다! "FA 영입, 수비 리더 될 것"
'방출 통보' 받은 김민재, 이적 초읽기...바이에른 뮌헨, 이미 '대체자' 구했다!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의 이적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뮌헨 소식을 전하는 '바이에른 인사이더'는 16일(이하 한국시각) "요나단 타(레버쿠젠)는 뮌헨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다. 타의...
‘토트넘 오피셜’ 포스테코글루 공식발표…손흥민 UEL 결승전 선발 출전 “준비 끝났다, 언제든 뛸 수 있다” 청신호
‘토트넘 오피셜’ 포스테코글루 공식발표…손흥민 UEL 결승전 선발 출전 “준비 끝났다, 언제든 뛸 수 있다” 청신호
손흥민(33, 토트넘 홋스퍼)이 유럽 정상 도전을 향한 마지막 준비를 마쳤다. 최근 복귀전에서 실전 감각을 끌어올렸다. 이제 유로파리그 결승전에 모든 걸 집중한다.17일(한국시간)...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거스 포옛 감독이 전북현대가 잘 나가는 비결에 대해 말했다.전북은 17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FC안양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라운드 홈경기를 앞두고 있다. 현재 전북은 7...
슈퍼모델 테일러 힐, 화이트 란제리로 남심 저격해
슈퍼모델 테일러 힐, 화이트 란제리로 남심 저격해
세계적인 슈퍼모델 테일러 힐(27)이 환상의 자태로 남심을 저격했다.최근 힐은 자신의 SNS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매력을 과시했다.178cm의 큰 키와 피트니스로 다져진 탄탄한 라...
49세 안선영, 애플힙 근육 대박 “우람하다”
49세 안선영, 애플힙 근육 대박 “우람하다”
방송인 안선영이 건강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했다.안선영은 17일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눈뜨자마자 세수도 안 하고 PT 왔다. 오늘은 하체 데이”라며 하체 운동 영상을 올렸다. 영상 ...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가수 산다라박이 축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산다라박은 16일 오후 자신의 SNS에 “가천대학교 축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무대 위에서...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