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리에, 맥그리거 3차전 계약서 사인…매치업 시간문제
출처:스포티비뉴스|2021-04-03
인쇄




설마설마했는데 현실이 되고 있다. 더스틴 포이리에와 코너 맥그리거의 3차전이 7부 능선을 넘었다.

ESPN은 "포이리에가 오는 7월 11일(이하 한국 시간) UFC 264 메인이벤트에서 맥그리거와 다시 싸우는 출전 계약서에 사인했다"고 3일 보도했다.

맥그리거는 아직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았지만 구두로 맞대결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맥그리거가 지난 1월 포이리에 2차전 패배 후 3차전을 갈망해 온 만큼 이대로 매치업이 성사될 확률이 높다.

데이나 화이트 대표는 지난달 28일 기자회견에서 오는 7월 11일 UFC 264를 미국 라스베이거스 티모바일아레나에서 열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코로나 팬데믹이 풀리고 관중을 들이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우리 모두 바라는 일"이라고 말했다.

포이리에와 맥그리거는 상대 전적 1승 1패다. 2014년 9월 페더급 경기에선 맥그리거가 1라운드 1분 46초 만에 TKO승을 거뒀고, 지난 1월 라이트급 경기에선 포이리에가 2라운드 2분 32초 만에 TKO승 했다.

2차전에서 맥그리거는 완패했다. 추후 실현될 가능성이 있던 매니 파퀴아오와 경기를 염두에 두고 복싱 스탠스를 취하고 싸웠다가 포이리에의 카프킥에 애를 먹었다.

경기 직후 백스테이지에서 맥그리거는 포이리에에게 승리 축하 메시지를 전하면서 "3차전을 꼭 펼치자"고 제안했다.

포이리에는 맥그리거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은퇴로 공석이 된 UFC 라이트급 왕좌를 놓고 챔피언 결정전을 치를 수 있었지만, 이를 마다하고 맥그리거 3차전을 택한 것.

포이리에의 선택으로 오는 5월 16일 UFC 262 라이트급 타이틀전에선 찰스 올리베이라와 마이클 챈들러가 맞붙는다.

화이트 대표는 지난달 26일 "(타이틀전 기회를 건너뛴 건) 아주 영리한 선택이었다"고 평가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EFL 챔피언십 프리뷰] 헐 시티 AFC VS 미들즈브러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헐 시티 AFC VS 미들즈브러 FC
[헐 시티 AFC의 유리 사건]1. 헐 시티 AFC는 지난 라운드에서 스토크 시티를 원정에서 2-1로 이기며 리그 2연패를 끝내고 승리로 돌아와 사기를 다소 높였습니다.2. 헐 시...
[분데스리가 프리뷰] 마인츠 VS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분데스리가 프리뷰] 마인츠 VS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마인츠의 유리 사건]1. 마인츠는 이번 홈 경기에서 무패를 유지하려는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2. 마인츠의 핵심 미드필더 나딤 아미리는 누적 경고로 인해 지난 리그 경기를 결장했...
갈등으로 얼룩진 울산…박주영 코치마저 퇴단 "코치 역할 못 한 내 책임"
갈등으로 얼룩진 울산…박주영 코치마저 퇴단
K리그1 울산HD의 박주영 코치가 성적 부진의 책임을 지고 팀을 떠난다.박주영은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올해를 마지막으로 울산HD를 떠나려 한다"고 밝혔다.지난 1월 김판곤 ...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소유 파격 비키니, ‘한파주의보 상관없으니까’
소유 파격 비키니, ‘한파주의보 상관없으니까’
가수 소유 근황이 공개됐다.소유는 3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짤막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한파주의보가 발효된 서울과 달리 따뜻한 해외에서 일광욕을 ...
아이들 우기, 블랙 시스루로 뽐낸 몽환적 퇴폐미
아이들 우기, 블랙 시스루로 뽐낸 몽환적 퇴폐미
그룹 아이들(i-dle) 우기가 감각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화려한 플라워 월 배경, 영화 같은 분위기우기는 2일 자신의 SNS에 화려한 플라워 장식을 배경으로 한 사진 여러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