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방출된 어스틴 리버스와 계약 관심
출처:바스켓코리아|2021-03-29
인쇄


밀워키 벅스가 백코트 보강을 염두에 두고 있다.

『The Athletic』의 샴스 카라니아 기자에 따르면, 오클라호마시티 썬더가 어스틴 리버스(가드, 193cm, 91kg)를 방출했다고 전했다.

리버스가 이적시장에 나오면서 밀워키는 관심을 잔뜩 보이고 있다. 밀워키는 트레이드 데드라인을 앞두고 P.J. 터커를 데려오면서 프런트코트를 채웠다. 여기에 다른 가드까지 더해 마지막 보강을 마치겠다는 심산이다. 만약, 리버스를 더한다면 밀워키는 백코트를 안정적으로 채우게 된다. 터커를 데려오는 대신 D.J. 어거스틴(휴스턴)을 내줬기 때문.

리버스가 합류한다면, 밀워키로서는 큰 짐을 덜게 된다. 현 상황에서는 즈루 할러데이가 많은 부담을 지고 있다. 리버스가 가세할 경우, 당장 할러데이의 백업 문제를 해결하면서 백코트 전력을 다지게 된다. 뿐만 아니라 할러데이가 포지션을 넘나들 수 있는 만큼, 상황에 따라 할러데이와 리버스가 함께 뛰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시즌 뉴욕 닉스에서 뛴 그는 트레이드 데드라인을 앞두고 오클라호마시티로 트레이드됐다. 뉴욕에서 21경기에 나서 경기당 21분을 소화하며 7.3점(.430 .364 .714) 2.2리바운드 2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휴스턴 로케츠를 떠나 뉴욕으로 향할 당시만 하더라도 기회를 얻을 것으로 예상됐다. 그러나 트레이드로 데릭 로즈가 가세하면서 입지가 줄었다.

결국, 트레이드를 피하지 못했다. 그는 오프시즌에 뉴욕과 계약기간 3년 1,00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다. 사인 & 트레이드로 이적이 성사됐다. 그러나 첫 시즌만 계약이 보장되는 조건으로 만기계약자로 분류가 됐다. 오클라호마시티도 선수단 정리를 위해 트레이드에 나섰고, 이후 리버스를 방출했다. 리버스가 자유계약선수가 되면서 밀워키가 기회를 잡았다.

한편,『The Undefeated』의 마크 스피어스 기자는 밀워키가 최근 브랜든 나이트와 접촉했다고 전했다. 나이트의 몸 상태를 확인한 것으로 보인다. 만약, 리버스 영입이 여의치 않다면, 곧바로 나이트와의 계약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명한 것은 마지막으로 가드 보강을 통해 전열을 정비할 의사를 보인 점이다.

나이트는 지난 시즌 후 새로운 계약을 따내지 못했다. 지난 2011 드래프트를 통해 NBA에 진출할 당시만 하더라도 유망주 가드로 관심을 모았으나, 여러 차례 트레이드가 되는 등 좀처럼 자리를 잡지 못했다. 디트로이트 피스턴스, 밀워키, 피닉스 선즈, 휴스턴 로케츠,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었으며, 지난 시즌 중에 다시 디트로이트로 트레이드됐다.
 

  • 축구
  • 야구
  • 기타
'방출 통보' 받은 김민재, 이적 초읽기...바이에른 뮌헨, 이미 '대체자' 구했다! "FA 영입, 수비 리더 될 것"
'방출 통보' 받은 김민재, 이적 초읽기...바이에른 뮌헨, 이미 '대체자' 구했다!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의 이적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뮌헨 소식을 전하는 '바이에른 인사이더'는 16일(이하 한국시각) "요나단 타(레버쿠젠)는 뮌헨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다. 타의...
‘토트넘 오피셜’ 포스테코글루 공식발표…손흥민 UEL 결승전 선발 출전 “준비 끝났다, 언제든 뛸 수 있다” 청신호
‘토트넘 오피셜’ 포스테코글루 공식발표…손흥민 UEL 결승전 선발 출전 “준비 끝났다, 언제든 뛸 수 있다” 청신호
손흥민(33, 토트넘 홋스퍼)이 유럽 정상 도전을 향한 마지막 준비를 마쳤다. 최근 복귀전에서 실전 감각을 끌어올렸다. 이제 유로파리그 결승전에 모든 걸 집중한다.17일(한국시간)...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거스 포옛 감독이 전북현대가 잘 나가는 비결에 대해 말했다.전북은 17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FC안양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라운드 홈경기를 앞두고 있다. 현재 전북은 7...
슈퍼모델 테일러 힐, 화이트 란제리로 남심 저격해
슈퍼모델 테일러 힐, 화이트 란제리로 남심 저격해
세계적인 슈퍼모델 테일러 힐(27)이 환상의 자태로 남심을 저격했다.최근 힐은 자신의 SNS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매력을 과시했다.178cm의 큰 키와 피트니스로 다져진 탄탄한 라...
49세 안선영, 애플힙 근육 대박 “우람하다”
49세 안선영, 애플힙 근육 대박 “우람하다”
방송인 안선영이 건강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했다.안선영은 17일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눈뜨자마자 세수도 안 하고 PT 왔다. 오늘은 하체 데이”라며 하체 운동 영상을 올렸다. 영상 ...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가수 산다라박이 축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산다라박은 16일 오후 자신의 SNS에 “가천대학교 축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무대 위에서...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