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야구여신' 김민아-김세연-진달래 출사표 "올해도 명승부 기대"
출처:마이데일리|2021-03-29
인쇄


KBO 리그가 2021시즌 개막을 앞둔 가운데 베테랑 ‘야구여신‘들이 출사표를 던졌다.

‘베이스볼S‘는 야구 경기 종료 후 시작되는 SBS스포츠의 야구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11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이번 시즌도 김민아, 진달래, 김세연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진짜 야구‘의 재미를 전한다.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이들의 야구 경력은 도합 20년이 넘는다. 여신을 넘어 ‘야구 전문가’로 거듭난 베테랑 아나운서들의 활약에 힘입어 시청률 또한 매 시즌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SBS스포츠는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베이스볼S’는 최근 5년간(2016~2020) 평균 시청률 0.526%(전국/유료가구)로 프로야구 방송 4사 중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2017년부터 3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야구 중계 종료 후에도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결집시켰다.

그 중심엔 국내 ‘1세대’ 여자 스포츠 아나운서로 꼽히는 김민아가 있다. “올해도 베이스볼S에 승선할 수 있어서 기쁘다. 우승팀 포수는 바뀌지 않는다고 한다. 오랜 기간 야구에 진심인 마음이 팬들에게도 전해진 것 같다. 후배들과 함께 베이스볼S의 안방마님 역할을 성실히 해내겠다”며 프로그램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지난 해 코로나19 여파에도 KBO리그는 144경기를 모두 완주해 무척 자부심을 느낀다. 올 시즌도 10개 구단이 준비한 최고의 경기, 명승부가 펼쳐질 것이라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진달래 아나운서는 “6년째 베이스볼S와 함께하는데 매 시즌 개막할 때마다 새로운 느낌이 들고 무척 설렌다. 오후 시간이 되면 야구중계를 기다리고 있는 내 자신을 보면, 방송을 떠나 진정한 야구팬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올 시즌 가장 기대되는 팀으로는 추신수 선수가 복귀한 SSG랜더스를 꼽았다. “KBO 리그에서 대형 스타를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팬들에게 큰 즐거움이다”고 밝혔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2017시즌부터 합류해 벌써 5년차를 맞이했다. 이제는 막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베테랑’의 면모를 보여줄 때라고 생각된다”며 “그간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접해봤지만, 야구의 묘미는 단연 현장에 있다. 그라운드의 생생한 감동을 빠르게 전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이번 시즌은 주중에는 이순철, 안경현, 이종열, 이동현 등 SBS스포츠 해설위원들이 김민아 아나운서와 함께 주요 승부처를 분석하며, 주말에는 진달래, 김세연 아나운서가 격주로 진행을 맡아 경기 하이라이트를 빠르게 전할 예정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몰데 FK VS 하마르카메라테네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몰데 FK VS 하마르카메라테네
[몰데 FK의 유리한 사건]1. 미드필더 마그누스 에이크렘이 지난 라운드가 2도움을 기록해서 공신이 됐습니다.2. 몰데 FK는 지난 라운드가 브뤼네 FK를 2대0으로 이겨서 오래만...
[EFL 챔피언십 프리뷰] 버밍엄 시티 FC VS 입스위치 타운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버밍엄 시티 FC VS 입스위치 타운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버밍엄 시티 FC VS 입스위치 타운 FC[버밍엄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버밍엄 시티 FC는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공격수 후루하시 쿄고, 마빈 둑쉬...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고 어헤드 이글스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고 어헤드 이글스
[포르튀나 시타르트의 유리한 사건]1. 포르튀나 시타르트는 오프 시즌 동안 팀의 공격력을 강화하고자 FC 쾰른의 전 스트라이커인 디미트리오스 림니오스를 영입했습니다.2. 포르튀나 ...
사격선수 출신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 20대로 보이는 45세 모델의 매력은?
사격선수 출신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 20대로 보이는 45세 모델의 매력은?
사격선수 출신, 피트니스 선수 출신 모델로 유명한 미국의 인플루언서 겸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가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200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빌라모어는 최근 자신의 SNS에...
'가슴→배·등까지' 홍영기, 여느 걸그룹보다 화끈한 노출
'가슴→배·등까지' 홍영기, 여느 걸그룹보다 화끈한 노출
인플루언서 홍영기의 거침 없는 노출이 화제다.7일 홍영기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현재 프랑스에서 유유자적 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홍영기는 리스의 해변을...
173cm 55kg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몸매
173cm 55kg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몸매
배우 김빈우가 괌에서의 여름 휴가를 마무리하며 근황을 전했다.6일, 김빈우는 자신의 SNS에 “새로운 친구 활발이를 넓은 바닷가 집으로 다시 보내주며 우리의 여름휴가는 끝으로 가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