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안혜진, 챔프전 2연승 다짐 "홈팬들께 승리의 기쁨 드리고파"
출처:스포츠조선|2021-03-28
인쇄


GS칼텍스 Kixx가 1차전 완승의 기세를 몰아 챔피언결정전 2연승에 도전한다.

GS칼텍스는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흥국생명을 상대로 도드람 2020~2021 V리그 챔프전 2차전 경기를 펼친다.

지난 1차전에서 GS칼텍스는 완벽한 셧아웃 승리를 거두며 우승을 향한 고지를 선점했다. 2010~2011 시즌 이후 9번의 V리그 여자부 챔피언결정전에서 1차전을 승리한 팀이 우승한 경우는 무려 8차례다. GS칼텍스는 홈에서 2연승을 거둔 뒤 여자배구 최초의 트레블을 반드시 달성하겠다는 각오다.

GS칼텍스의 삼각편대 이소영-러츠-강소휘는 49득점을 합작하며 강력한 공격력을 선보였다. 러츠는 팀 내 최다 24득점을 폭발 시켰고, 14득점을 올린 이소영은 공격성공률 66.67%로 절정의 기량을 과시했다. 특히 강소휘(11득점)는 공수 양면에서 맹활약했다. 팀 내 최다인 17회 리시브를 받아내면서 41.18% 리시브 효율을 기록했다.

맞춤형 전술 역시 빛났다. 전략적인 서브와 공격으로 김연경의 공격점유율을 22.92%로 묶었고, 러츠와 문명화의 높이를 앞세워 브루나를 공격성공률 29.27%로 무력화 시켰다. 이날 GS칼텍스는 문명화의 블로킹 4개를 포함해 블로킹 부분에서 9:2로 크게 앞섰다.

GS칼텍스 차상현 감독은 "1차전 승리는 잊고 2차전에 집중해야 한다. 우리가 준비하고 훈련한 플레이들을 선보이기 위해 집중한다면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터 안혜진은 "경기장을 찾아 주신 팬들 덕분에 더욱 흥이 난다. 홈팬들 앞에서는 늘 승리의 기쁨만 드리고 싶다. 재미있는 경기 선보여서 2차전까지 꼭 승리하고 싶다"며 각오를 밝혔다.

  • 축구
  • 야구
  • 농구
[EFL 챔피언십 프리뷰] 헐 시티 AFC VS 미들즈브러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헐 시티 AFC VS 미들즈브러 FC
[헐 시티 AFC의 유리 사건]1. 헐 시티 AFC는 지난 라운드에서 스토크 시티를 원정에서 2-1로 이기며 리그 2연패를 끝내고 승리로 돌아와 사기를 다소 높였습니다.2. 헐 시...
[분데스리가 프리뷰] 마인츠 VS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분데스리가 프리뷰] 마인츠 VS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마인츠의 유리 사건]1. 마인츠는 이번 홈 경기에서 무패를 유지하려는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2. 마인츠의 핵심 미드필더 나딤 아미리는 누적 경고로 인해 지난 리그 경기를 결장했...
갈등으로 얼룩진 울산…박주영 코치마저 퇴단 "코치 역할 못 한 내 책임"
갈등으로 얼룩진 울산…박주영 코치마저 퇴단
K리그1 울산HD의 박주영 코치가 성적 부진의 책임을 지고 팀을 떠난다.박주영은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올해를 마지막으로 울산HD를 떠나려 한다"고 밝혔다.지난 1월 김판곤 ...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소유 파격 비키니, ‘한파주의보 상관없으니까’
소유 파격 비키니, ‘한파주의보 상관없으니까’
가수 소유 근황이 공개됐다.소유는 3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짤막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한파주의보가 발효된 서울과 달리 따뜻한 해외에서 일광욕을 ...
아이들 우기, 블랙 시스루로 뽐낸 몽환적 퇴폐미
아이들 우기, 블랙 시스루로 뽐낸 몽환적 퇴폐미
그룹 아이들(i-dle) 우기가 감각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화려한 플라워 월 배경, 영화 같은 분위기우기는 2일 자신의 SNS에 화려한 플라워 장식을 배경으로 한 사진 여러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