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라렌 아내 “남편 부상에도 응원...창원팬들 감사합니다”
출처:점프볼|2021-03-25
인쇄


캐디 라렌의 부인, 신시아 씨가 창원 팬들을 향해 “너무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얘기했다.

창원 LG의 1옵션 외국선수 캐디 라렌이 든든한 지원군을 등에 업었다. 24일 열린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서울 삼성과의 경기에서 그의 부인 신시아 라렌 씨가 토끼같은 딸 시애나와 참석,  그를 든든하게 한 것이다.

신시아 씨는 라렌이 아닌 다른 동료 선수가 득점해도 흡족한 표정과 함께 박수를 치며 LG를 응원했다.

신시아 씨는 “캐디와 미국에서 만나서 6년째 같이 살고 있다. 캐디와 같이하고 싶어서 나도 창원에 왔다. 경기장과 굉장히 가까운 곳에서 살고 있다. 여기서 쭉 살려고 한다”라고 얘기를 시작했다.

말을 이어간 그는 “한국 생활은 지금까지 만족스럽다.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것을 즐기지는 못하지만 한국 특유의 문화가 좋다. 그리고 음식도 정말 맛있더라”라고 현재까지의 생활을 표현했다.


타지에서의 생활이 힘들만도 하다. 이에 대해 묻자, “한국이 너무 좋다. 우리 부부는 한국을 사랑하는 수준이다. 미국에 못 가도 괜찮다. 캐디가 한국에서 더 뛰었으면 좋겠다. 평생 뛰어도 된다. LG와 재계약이 이뤄진다면 환영할 일”이라며 타지 생활을 오히려 반겼다.

남편 자랑을 이어간 신시아 씨는 “캐디는 코트 안이랑 밖이랑 똑같다. 너무 좋은 남편이다. 제 딸을 보세요(웃음)”라고 얘기했다. 딸 시애나는 코트 위에 있던 라렌을 초롱초롱하게 쳐다보고 있었다.

끝으로, 신시아 씨는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고 했다.

“창원 팬들이 너무 고맙다. 늘 캐디의 편이다. 남편이 부상으로 경기를 못 뛰는데도 열성적으로 응원해준 것으로 알고 있다. 놀라운 경험이었다. 정말 감사한다”라며 이야기를 마쳤다.

  • 축구
  • 야구
  • 기타
[EFL 챔피언십 프리뷰] 사우샘프턴 VS 포츠머스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사우샘프턴 VS 포츠머스 FC
[사우샘프턴의 유리 사건]1. 사우샘프턴은 최근 7경기중에 4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사우샘프턴의 불리 사건]1. 사우샘프턴은 현재 EFL 챔피언십 순위에서 16위를 기록 중...
[리그 1 프리뷰] FC 메스 VS 앙제 SCO
[리그 1 프리뷰] FC 메스 VS 앙제 SCO
[메스의 불리 사건]1. 메스의 주전 센터백 사디부 사네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한 골을 기록하며 팀이 리드를 잡는 데 기여하는 등 빼어난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그러나 경기 도중 거...
[리그 1 프리뷰] 스타드 브레스트 29 VS 파리 FC
[리그 1 프리뷰] 스타드 브레스트 29 VS 파리 FC
[스타드 브레스트 29의 유리 사건]1. 마마 발데는 지난 리그전에서 1골을 넣었습니다.2. 스타드 브레스트 29는 여름 이적시장 막바지에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부터 미드필더 에...
김희정, 비키니 자태 공개…건강미 넘치는 몸매 눈길
김희정, 비키니 자태 공개…건강미 넘치는 몸매 눈길
배우 김희정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드러냈다.김희정은 12일 자신의 SNS에 “Need some splash”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햇살...
오정연, 필리핀서 뽐낸 민트 비키니 자태.."아름다운 섬에서 망중한"
오정연, 필리핀서 뽐낸 민트 비키니 자태..
방송인 오정연이 눈부신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오정연은 13일 "필리핀 말라파스쿠아 다이빙 중간에 아름다운 깔랑까만 섬에 내려 망중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영상에서 오정...
치어리더 김현영, 아찔 비키니 몸매…'터질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현영, 아찔 비키니 몸매…'터질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현영(25)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지난 7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