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단독] '기성용 의혹' 폭로자에게 당한 피해자, "증거 있다면 왜 공개 못 하나"
출처:스포탈코리아|2021-02-27
인쇄




기성용(32, FC서울)을 성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한 C, D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이가 나타났다. 학창 시절 C, D로부터 가혹행위를 당했다는 피해자 E다.

최근 기성용은 성폭행 의혹에 휩싸였다. 법무법인 현의 박지훈 변호사가 보도자료를 통해 C와 D의 입장과 함께 기성용 성폭행 의혹을 공개했다. 기성용 에이전시인 ‘C2글로벌‘은 곧바로 반박 입장을 내고 "선수로부터 사실무근이라는 연락을 받았다"라고 언급했다.

기성용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긴말이 필요 없다. 축구 인생을 걸고 말하며 모든 것을 동원해 강경하게 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26일 박지훈 변호사는 "기성용 선수가 피해자들에게 성폭력 범죄를 저지른 건 움직일 수 없는 사실이다. 이미 충분하고 명백한 증거를 확보하고 있으며 최소한의 인격권을 보호하기 위해 기성용 선수 본인 또는 소속된 클럽 이외에는 제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려 한다. 다만 현재와 같은 선수 측의 비도덕적인 행태가 계속된다면 공개할 수밖에 없다"라고 언급했다.

기성용 측은 곧바로 대응에 나섰다. 기성용 에이전트는 "이들이 언론을 통해 허위 사실을 유포하면서 기성용 선수의 인격과 명예를 말살하려는 악의적인 행태를 지속하는 것에 대해 경악을 금할 수 없다. 기성용 선수는 이들의 악의적인 음해와 협박에 단호히 대처할 것이며 엄정한 법적 조취를 취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지금은 상황이 뒤바뀌었다. C와 D가 가혹행위를 일삼았다는 주장이 속속 제기되고 있는 것. 축구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서는 기성용의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이가 C, D의 실체를 폭로하는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는 C와 D가 후배들을 강제로 성추행했고 금품까지 갈취했다고 적혔다.

해당 글을 자신의 동기가 작성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 E(익명 요구)는 ‘스포탈코리아‘를 통해 "C와 D는 나와 내 친구들에게 엄청난 상처를 줬다. 얼마 전에 사건이 발생했던 2004년 이후 처음으로 사과를 받았다. 그런데 직접적인 사과가 아닌 기사 내용 한 줄이다. 너무 화가 난다. 이게 진정성 있는 사과인가"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현재 C와 D 측은 기성용 폭로 이후 명백한 증거를 확보했다고 하지만 이렇다 할 증거를 공개하지 못하고 있다. 공개한 녹취에도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피해자 E는 "진짜 증거가 존재한다면 진작 공개했을 것이다. 그 전에 본인들이 큰 상처를 준 피해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사과부터 하는 것이 먼저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C와 D의 입장을 대변하고 있는 박지훈 변호사는 "공소시효가 경과돼 형사처벌이 불가능하다. 가해자들의 진정성 있는 사과를 받고 싶다. 그들의 창창한 인생을 망치고 싶지 않다. 다만 진심 어린 사과로 보상받고 싶은 것 뿐이다"라며 지속적으로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C와 D의 실체가 폭로되고 별 다른 증거를 제시하지 못하면서 C와 D 측의 주장에 대한 진위가 의심스러운 상황까지 왔다.
  • 야구
  • 농구
  • 기타
"메츠, 누가 얼마 베팅하든 무조건 $5000만 더 준다" 美매체, 애타는 양키스 7억달러 싸움 발빼나?
천하의 커리도 30분을 못 뛴다? 골든스테이트의 특이한 시스템, 12인 로테이션. 초반 상승세의 핵심 동력
FA 후안 소토가 뉴욕에 남는다는 건 현지 전문가 및 매체들 사이에서 지배적인 전망이다. 다만 양키스와 재계약할 것인지, 아니면 메츠로 옮길 것인지에 대해서는 의견들이 엇갈린다.양...
"이런 감독 또 없다, 모든 비난 감수하면서…" 이래서 명장 로버츠, 존경받는 이유 있었다
‘예상 못한 4순위 깜짝 지명’ 손준, “입대? 3년 전 알고 있던 내용”
LA 다저스를 월드시리즈 우승으로 이끈 데이브 로버츠(51) 감독은 선수단으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다. 우승 주역 중 한 명인 거포 3루수 맥스 먼시(34)가 그 이유를 밝혔다...
결혼 앞둔 퓨처스 타격왕, "영원한 내 편 위해 내년이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어느새 서부 3위' 휴스턴, 25분 뛰고 트리플-더블 완성한 센군 앞세워 5연승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외야수 김태훈(28)이 품절남이 된다. 김태훈은 내달 14일 1살 연상 한영신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예비 신부 한영신 씨를 두고 “영원한 내 편”이라고 표...
에스파 카리나, 시상식인 줄…美친 드레스 소화력
에스파 카리나, 시상식인 줄…美친 드레스 소화력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미모를 뽐냈다.19일 카리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노래 추가 깜빡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카리나의 촬영 비하인드. 드...
유튜버 제이제이, 비키니 자태 “64kg 유지 중”
유튜버 제이제이, 비키니 자태 “64kg 유지 중”
118만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 ‘제이제이살롱드핏’을 운영하는 유튜버 제이제이가 몸매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운동 유튜버이자 피트니스 멘토로 활동하는 제이제이는 19일 남국의 휴양지...
맨몸에 겉옷 걸치던 장재인, 또 노브라 패션..아찔+치명 매력
맨몸에 겉옷 걸치던 장재인, 또 노브라 패션..아찔+치명 매력
가수 장재인이 또 한 번 노브라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17일 장재인은 개인 계정을 통해 "장재인 '엽서' 2024년 11월 24일 정오 발매"라며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이와 함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