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대표에게 비수를 꽂은 페이지 반젠트, "BKFC 수입이 UFC보다 10배는 많다"
출처:스포츠서울|2021-02-05
인쇄


“UFC보다 10배 수입이 많다.” UFC 데이나 화이트 대표의 총애를 받던 여성 파이터 페이지 반젠트(26)가 비수를 꽂았다.

실력과 함께 화려한 미모로 한때 UFC의 여성 파이터를 대표했던 반젠트가 오는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에서 열리는 ‘BKFC(Bare Knuckle FC) 16’ 무대에 오른다. 상대는 브리튼 하트다.

대결에 앞서 반젠트는 “UFC에서는 파이트머니와 프로모션 수당이 각각 4만 달러(한화 약 4500만원)였다. 하지만 BKFC에서는 UFC보다 10배는 더 많이 벌고 있다. 나는 BKFC 외에는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다. BKFC에서 활동하게 돼 너무 행복하다. 내가 BKFC를 선택한 이유다”라며 고향팀을 저격하는 데 서슴지 않았다.

반젠트는 지난해 UFC를 떠나 BKFC와 계약을 맺었다. 반젠트는 여성 격투기 선수라는 독특한 이력과 함께 화려한 용모로 미국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Dancing with the Stars’에 출연하거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의 수영복 특집판에 모습을 비추는 등, 배우 못지않은 인기를 뽐냈다.

반젠트는 하트와의 대결에 앞서 화려한 신고식으로 BKFC를 기쁘게 하기도 했다. 하트와의 페이스오프가 열린 4일 반젠트는 하트와의 말싸움에 이어 멱살잡이까지 연출하며 BKFC는 물론 팬들을 열광시켰다.

BKFC는 말 그대로 맨주먹으로 혈투를 벌이는 격투기 단체. 수많은 격투기 단체 중 가장 위험하고 격렬한 룰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8년에 창립한 BKFC는 아르템 로보프, 제이슨 나이트, 크리스 르벤, 조이 벨트란, 조니 베드포드 등 유명 MMA 선수들을 영입하며 주류에 접근하고 있다.

주짓수를 베이스로 격투기에 뛰어든 페이지의 전적은 8승 5패다. 8승 중 2번이 KO승, 3번이 서브미션 승, 3번이 판정승이다. 

  • 축구
  • 야구
  • 농구
[A리그 멘 프리뷰] 오클랜드 FC VS 웰링턴 피닉스 FC
[A리그 멘 프리뷰] 오클랜드 FC VS 웰링턴 피닉스 FC
[오클랜드 FC의 유리 사건]1. 오클랜드 FC는 현재 리그 3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선두 시드니 FC와 단 1점 차이입니다. 팀은 이번 경기에서 3점을 모두 따내 상위권 경쟁을 ...
[A리그 멘 프리뷰] 센트럴 코스트 마리너스 FC VS 시드니 FC
[A리그 멘 프리뷰] 센트럴 코스트 마리너스 FC VS 시드니 FC
[센트럴 코스트 마리너스 FC의 유리한 사건]1. 센트럴 코스트 마리너스 FC는 지난 4경기 중 3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며, 괜찮은 공격력을 자랑합니다.2. 센트럴 코스트 마리너스...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릴 OSC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릴 OSC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릴 OSC의 유리한 사건]1. 릴 OSC는 현재 26점으로 순위표 4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UEFA 챔피언스리그 직행 티켓 자리와 단 3점 차이로, 강력한 경쟁 동기를 보여주고 ...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소유 파격 비키니, ‘한파주의보 상관없으니까’
소유 파격 비키니, ‘한파주의보 상관없으니까’
가수 소유 근황이 공개됐다.소유는 3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짤막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한파주의보가 발효된 서울과 달리 따뜻한 해외에서 일광욕을 ...
아이들 우기, 블랙 시스루로 뽐낸 몽환적 퇴폐미
아이들 우기, 블랙 시스루로 뽐낸 몽환적 퇴폐미
그룹 아이들(i-dle) 우기가 감각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화려한 플라워 월 배경, 영화 같은 분위기우기는 2일 자신의 SNS에 화려한 플라워 장식을 배경으로 한 사진 여러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