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FA 유격수' 그레고리우스, 필라델피아와 2년 2800만$ 계약
출처:엠스플뉴스|2021-01-31
인쇄


‘FA 유격수‘ 디디 그레고리우스(31)가 필라델피아 필리스에 잔류한다. 

‘MLB.com‘은 1월 31일(이하 한국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그레고리우스가 필라델피아와 2년 2800만 달러 계약에 합의했고 신체검사를 남겨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2012년 신시네티 레즈에서 데뷔한 그레고리우스는 빅리그에서 9시즌을 뛰며 타율 0.265 120홈런 457타점 OPS 0.748을 기록했다. 지난겨울 1년 1400만달러 계약을 맺고 필라델피아 유니폼을 입은 그레고리우스는 타율 0.284 10홈런 40타점 OPS 0.827로 준수한 활약을 펼치며 재계약에 성공했다.

그레고리우스가 필라델피아와 계약을 맺으며 마커스 시미언(토론토 블루제이스), 안드렐튼 시몬스(미네소타 트윈스),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등 주요 FA 유격수들의 행선지가 모두 결정됐다. 프란시스코 린도어 또한 트레이드를 통해 뉴욕 메츠로 새 둥지를 틀었다.

한편 필라델피아는 FA 최대어 중 한 명이었던 J.T. 리얼무토(5년 1억 1550만 달러)를 잡은 데 이어 그레고리우스까지 묶으며 집토끼 단속에 성과를 냈다. 여기에 아치 브래들리, 맷 무어, 호세 알바라도를 영입하며 차기 시즌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가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며 K리그1 12라운드의 주인공으로 우뚝 섰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하나은행 K리그1 12라운드 MVP에 강원FC의 미드필더 이지호를 선정했다고 8일 ...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33)이 결국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4강 2차전 노르웨이 원정에 동행하지 않는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유일한 트로피 희망이자 챔피언스리그 진출 ...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스페인 라리가 레알 베티스 윙어 안토니(25)가 ‘임대 신화’를 노린다.스페인 매체 렐레보는 8일(한국시간) 피오렌티나(이탈리아)와의 2024~25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콘...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가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했다.미스맥심 출신 최세희는 맥심 5월호 화보에서 ‘진짜’ 여자 친구 같은 편안한 무드를 선보였다. 남자 친구 옷장...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자식에게 보여주고 자랑할 것"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
코미디언이자 배우 맹승지가 눈 둘 곳 없는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6일 인스타그램에 손하트 이모지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맹승지는 분홍색 레이스에 끈이 달린 란제리를...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걸그룹 르세라핌의 카즈하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발탁됐다.7일 룰루레몬 측은 “카즈하가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지치지 않는 열정을 발산하며, 주체적인 삶,...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