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메츠 입단' 린도어 "인생의 새로운 페이지…장기계약 좋아"
출처:엠스플뉴스|2021-01-12
인쇄


많은 기대 속에 뉴욕 메츠 유니폼을 입은 프란시스코 린도어(28)가 입단 기자회견을 갖고 소감을 밝혔다.

린도어는 1월 12일(이하 한국시간) 현지 언론과 화상 기자회견을 가졌다. 린도어는 지난 8일 선수 4명을 대가로 트레이드되며 카를로스 카라스코와 함께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서 메츠 유니폼으로 갈아입게 됐다.

린도어는 "메츠에 입단할 수 있게 돼 기쁘고 흥분된다. 비록 클리블랜드가 그립기는 하겠지만 내 인생에 새로운 한 페이지를 시작하게 돼 기쁘다"라고 말하며 새 팀에서 2021시즌을 시작하는 소감을 밝혔다. 

린도어와 카라스코를 데려오면서 메츠는 대권에 도전하게 됐다. 린도어는 앞서 2016년 클리블랜드 소속으로 월드시리즈에 나갔으나 우승 목전에서 무릎을 꿇어야 했다. 린도어는 "2016년 월드시리즈를 아직도 못 보겠다. 너무나 아픈 기억이다"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내가 우승을 하는 날이 내가 패배한 모든 경기를 다시 보는 날이 될 것이다"라며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이제 린도어의 관건은 장기계약이다. 린도어는 클리블랜드 시절부터 구단과 연장계약 협상을 시작했으나 성과 없이 팀을 옮기게 됐다. 과연 린도어 본인은 메츠와의 계약에 어떤 입장을 보이고 있을까. 린도어는 "장기계약에 반대하지 않는다"라고 말하며 긍정적인 입장을 보였다. 다만 구단과 선수 모두 의미가 있어야 한다며 단서를 달았다. 

앞서 LA 다저스는 지난해 무키 베츠를 트레이드로 영입한 후 세간의 예상을 깨고 12년 3억 6500만 달러라는 초대형 계약을 안겨줬다. 비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가 남아있기는 하지만 린도어의 장기계약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뉴캐슬 제츠 FC의 유리한 사건]1. 뉴캐슬 제츠 FC 미드필더 알렉산더 바드라토가 이번 시즌 현재까지 팀에서 4골을 기록하며 최다 득점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지난 두 ...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렉섬의 유리 사건]1. 렉섬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22리그전을 해서 랭킹 15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홈에서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운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포츠머스 FC의 유리한 사건]1. 포츠머스 FC는 현재 챔피언십 리그 21라운드를 마친 현재 21위에 머물러 있으며, 강등권 바로 위에 있습니다. 리그 순위가 더 높은 퀸즈 파크...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