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 추천" MAX FC 여성 챔피언 박성희, 악플에 대처하는 자세
출처:마이데일리|2020-12-24
인쇄


MAX FC의 여성부 -52kg 챔피언 박성희(26.목포스타)가 악플에 쿨하게 대처했다. 더불어 분명한 목표도 전했다.

박성희는 화끈한 난타전과 쉴 틈 없는 압박으로 상대방을 침몰시키는 스타일이다. 여성 파이터 가운데 경기영상 최다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MAX FC 여성부 -52kg 챔피언이다.

박성희는 변수로 인해 최근 경기가 모두 취소돼 약 1년간 링에 오르지 못했다. 박성희는 "하루 하루가 안타까운 요즘이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시간이 많이 생겨 삶의 전반을 돌아보고 주변 사람들도 챙긴다는 마음으로 여유를 갖고 생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박성희는 또한 "최근 같은 체육관 소속의 강윤성(밴텀급 랭킹 5위) 선수가 전역 후 복귀해 서로가 서로의 멘토가 돼 열심히 트레이닝 중이다. 다음 방어전도 최상의 몸 상태와 컨디션으로 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성희는 조회수가 높은 만큼, 악플도 많이 따르는 선수다. 이에 대해 박성희는 "악플을 악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단지 표현, 입장의 차이일 뿐이라고 생각하다. 화면 속 경기에 더 집중하고 즐기고 싶으셨을 텐데, 저의 움직임 위주로 해설이 진행되다 보니 시청하시는 분들이 불편하셨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박성희는 더불어 "그래서 직관을 추천드린다. 직접 현장에 오셔서 보시면 편파적인 해설을 들을 필요도 없고, 관중들이 직접 판단하고 즐기실 수 있다. 그래서 더더욱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박성희 이어 "최근 MAX FC에서 두 체급 챔피언이 탄생했지만, 나는 여러 체급에 대한 욕심은 없다. 하지만 ‘여자 밴텀급 = 박성희‘가 공식처럼 떠오를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다. 국내 입식격투기 팬 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가 필요할 것 같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멜버른 시티 FC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멜버른 시티 FC
[뉴캐슬 제츠 FC의 유리한 사건]1. 뉴캐슬 제츠 FC는 시즌 초반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현재 A리그 멘에서 2승 0무 4패로 1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프 진출권과는...
[J1리그 프리뷰] 가시마 앤틀러스 VS 요코하마 F 마리노스
[J1리그 프리뷰] 가시마 앤틀러스 VS 요코하마 F 마리노스
[가시마 앤틀러스의 유리한 사건]1. 가시마 앤틀러스는 이 경기에서 승리만 하면 클럽 역사상 9번째 J1 리그 우승을 확정하며, 기존 기록을 넘어설 수 있습니다. 가시마 앤틀러스가...
[J1리그 프리뷰] 감바 오사카 VS 도쿄 베르디
[J1리그 프리뷰] 감바 오사카 VS 도쿄 베르디
[감바 오사카의 유리한 사건]1. 감바 오사카는 현재 리그 9위에 자리하며 목표 달성에 남은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경기는 리그 시즌의 마지막 경기이자 홈에서 치러지는 ...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소유 파격 비키니, ‘한파주의보 상관없으니까’
소유 파격 비키니, ‘한파주의보 상관없으니까’
가수 소유 근황이 공개됐다.소유는 3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짤막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한파주의보가 발효된 서울과 달리 따뜻한 해외에서 일광욕을 ...
아이들 우기, 블랙 시스루로 뽐낸 몽환적 퇴폐미
아이들 우기, 블랙 시스루로 뽐낸 몽환적 퇴폐미
그룹 아이들(i-dle) 우기가 감각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화려한 플라워 월 배경, 영화 같은 분위기우기는 2일 자신의 SNS에 화려한 플라워 장식을 배경으로 한 사진 여러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