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외인 수혈 급한 두산… 워커 로켓 붙잡나
출처:세계일보|2020-12-23
인쇄


두산은 외국인 투수 크리스 플렉센과 라울 알칸타라와 모두 재계약을 원했지만 뜻대로 안 되는 분위기다. 이미 플렉센은 미국 메이저리그 시애틀과 계약을 맺었고 알칸타라 역시 일본프로야구 한신과 계약이 임박했다는 소문이 무성하다. 마운드의 확실한 원투 펀치가 모두 사라질 위기에서 어떤 새로운 얼굴을 영입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두산이 영입할 새 외국인 투수에 대한 윤곽이 미국 언론들을 통해 나오고 있다. 미국 매체 MLB트레이드루머스는 23일 두산이 워커 로켓(26)과 계약에 합의했고, 메디컬테스트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로켓은 올 시즌을 마치고 시애틀에서 웨이버된 후 토론토로 이적, 토론토 40인 로스터에 포함됐다. 두산이 로켓을 영입하려면 이적료를 지급하고 바이아웃 절차를 밟아야 한다. MLB트레이드루머스의 보도에 따르면 이적료 협상도 원만하게 진행되고 있다.

로켓은 2012년 신인드래프트 4라운드(전체 135순위)로 샌디에이고에 지명됐고, 2018년 메이저리그에 데뷔했다. 2019년 뉴욕 메츠로 이적했고, 올해는 메츠와 시애틀에서 뛰었다.

메이저리그 통산 성적은 2승4패 평균자책점 7.67을 기록했고 올해는 7경기(선발 1경기) 16.1이닝을 던져 1승 무패 평균자책점 4.96을 기록했다. 마이너리그 통산 성적은 8시즌 동안 114경기(선발 97경기) 28승31패 평균자책점 4.11을 올렸다. MLB트레이드루머스는 “두산은 로켓을 선발 투수로 기용할 가능성이 높다. 로켓은 마이너리그에서 9시즌을 보내며 삼진보다 땅볼 의존도가 높았다”고 설명했다.

두산은 이와 별도로 대만 프로야구에서 활약한 아리엘 미란다(31)와도 협상을 진행 중이다. 쿠바 출신 미란다는 시속 150㎞에 이르는 강속구를 주무기로 하는 좌완 투수다. 올 시즌 대만 중신 브라더스에서 10승8패 평균자책점 3.80을 기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뉴캐슬 제츠 FC의 유리한 사건]1. 뉴캐슬 제츠 FC 미드필더 알렉산더 바드라토가 이번 시즌 현재까지 팀에서 4골을 기록하며 최다 득점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지난 두 ...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렉섬의 유리 사건]1. 렉섬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22리그전을 해서 랭킹 15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홈에서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운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포츠머스 FC의 유리한 사건]1. 포츠머스 FC는 현재 챔피언십 리그 21라운드를 마친 현재 21위에 머물러 있으며, 강등권 바로 위에 있습니다. 리그 순위가 더 높은 퀸즈 파크...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