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공격적 행보' 토론토, 웨이버 클레임으로 투수 2명 영입
출처:스포티비뉴스|2020-12-08
인쇄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웨이버 클레임으로 투수 2명을 영입했다.

토론토를 취재하는 다수 매체는 8일(한국시간) "토론토가 클레임으로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오른손 투수 앤서니 카스트로, 시애틀 매리너스 오른손 투수 워커 로켓을 영입했다"고 보도했다.

웨이버는 선수와 계약을 포기하는 것이다. 구단이 선수의 웨이버를 알린 후 일주일 동안 해당 선수를 양도받을 팀을 기다린다. 팀이 나타나지 않으면 선수는 방출된다. 토론토는 웨이버로 방출을 눈앞에둔 카스트로와 로켓을 영입하며 마운드를 보강했다.

베네수엘라 출신 카스트로는 메이저리그에 출전 경기는 단 1경기뿐인 선수다. 그는 올해 1경기에 나서 1이닝을 던지며 1피안타(1피홈런) 1볼넷 1탈삼진 2실점을 기록해 평균자책점 18.00을 기록했다. 카스트로는 디트로이트 유망주 순위 17위에 이름을 올린 바가 있다.

미국 매체 ‘메이저리그 트레이드 루머스(MLTR)‘은 "그는 패스트볼이 플러스 구종이다. 잠재적으로 슬라이더도 마찬가지다. 제구가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는 더블A 레벨에서 112⅓이닝을 던지며 77볼넷을 내줬다. 2018년 상위 싱글A에서는 116⅔이닝 동안 9이닝당 3.3볼넷을 내줬다"며 제구 부족 평가를 마이너리그에서 뒤집었다고 설명했다.

매체는 "카스트로는 2015년 토미존 수술을 받았다. 디트로이트는 그를 주로 선발투수로 기용했다. 그러나 팬그래프닷컴은 그를 짧은 구원투수로 활용하는게 낫다고 보고 있다. 그는 마이너리그 옵션이 남아있다"며 당장 메이저리그 등록보다는 인내심을 갖고 지켜볼 수 있는 선수라고 짚었다.




로켓은 2012년 드래프트 4라운드에 지명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유니폼을 입었다. 2018년 샌디에이고에서 메이저리그에 데뷔했고 이후 뉴욕 메츠를 거쳐 시애틀에 갔다. 메이저리그 통산 성적은 20경기 등판(8경기 선발) 54이닝 투구 2승 4패 평균자책점 7.67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EFL 챔피언십 프리뷰] 밀월 FC VS 입스위치 타운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밀월 FC VS 입스위치 타운 FC
[밀월 FC의 유리한 사건]1.밀월 FC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홈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거뒀습니다(승률 60%).2.밀월 FC는 요즘 홈 5경기에서 7득점을 넣었습니다(경기당...
[EFL 챔피언십 프리뷰] 코번트리 시티 FC VS 스완지 시티 A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코번트리 시티 FC VS 스완지 시티 AFC
[코번트리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코번트리 시티 FC는 현재 14승6무2패 승점 48점으로 선두자리를 달리고 있어서 3위팀보다 승점 11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코번트리 시티 ...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앙골라 VS 짐바브웨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앙골라 VS 짐바브웨
[앙골라의 유리한 사건]1. 앙골라의 첫 조별 경기는 패배로 끝나며, 진출 가능성이 불투명해졌습니다. 조 최약체인 짐바브웨를 상대로 반드시 승리를 거두어 희망을 이어가야 하며, 승...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