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2경기 연속 제외' 포그바, 또 다시 발목 부상...전력 이탈 가능성
출처:인터풋볼|2020-11-25
인쇄


폴 포그바(2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시 한번 발목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할 우려가 생겼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5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H조 4차전에서 이스탄불 바샥셰히르에 4-1로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맨유는 승점 9점을 확보하며 조 선두 자리를 지켰다.

경기 초반 맨유가 선제골을 만들었다. 전반 6분 페르난데스가 상대 수비 맞고 흘러나온 공을 그대로 득점으로 연결했다. 맨유의 추가골이 나왔다. 전반 19분 텔레스의 크로스를 페르난데스가 가볍게 밀어 넣었다. 이어 전반 33분에는 래쉬포드가 페널티킥을 얻어냈고 직접 키커로 나서 골망을 흔들었다.

바샥셰히르가 만회골을 넣었다. 후반 30분 튀루크의 프리킥을 데 헤아 쳐냈지만 골라인을 넘어간 것이 확인되면서 득점으로 인정됐다. 하지만 맨유는 후반 추가시간 1분 그린우드의 패스를 받은 제임스가 쐐기골을 기록하면서 4-1 완승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기분 좋은 승리였다. 맨유는 지난 바샥세히르 원정에서 1-2로 패했던 아픔을 깨끗하게 씻어냈으며 조 선두 자리도 굳건히 지켰다. 한 차례 삐끗하긴 했지만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맨유는 다음 5차전 파리생제르망(PSG)과 경기에서 16강 진출을 확정할 수 있다.

이날 포그바는 부상으로 아예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포그바는 최근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하지만 포그바는 지난 10월 A매치가 끝난 뒤 3경기 연속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이후 RB라이프치히, 아스널을 상대로 선발 출전했지만 다시 2경기 동안 선발 출전하지 못했다.

설상가상으로 논란만 생겼다. 포그바는 최근 11월 A매치 기간 도중 ‘RTL‘과 인터뷰에서 "커리어 통틀어 가장 힘든 시기다. 하지만 프랑스 축구대표팀은 나에게 신선한 공기 같다"고 언급했다. 이에 맨유에 대한 애정이 사라진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흘러나왔다.

이런 상황에서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맨유 공식 채널인 ‘MUTV‘를 통해 "포그바의 발목이 부어 올랐다"며 부상임을 밝혔다. 이에 대해 영국 ‘미러‘는 "포그바는 지난 시즌 내내 발목 부상으로 고생했다. 그때와 같은 부위인지 알 수 없지만 맨유 입장에서는 상당히 우려되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뉴욕M, 소토에 가장 가깝고 유리", 전구단 수뇌부 총출동...양키스 7억달러 쏠까?
박지수, 튀르키예 리그 진출 이후 최다 20점 폭발…갈라타사라이도 4연승 질주
FA 최대어 후안 소토의 행보가 빨라지고 있다. 벌써 3팀과 1차 협상을 마쳤다.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소토는 지난 15일(이하 한국시각) 캘리포니아주 남부 모처에서 보스턴 레드삭스...
사사키, 홈팬 앞에 MLB 진출 선언···“지바 롯데, 공백 크지 않아” 전망 왜?
샬럿 에이스 라멜로 볼, 말 한 마디에 1억4000만원 벌금. 무슨 발언이길래.
메이저리그(MLB) 진출을 선언한 일본프로야구(NPB) ‘광속구 투수’ 사사키 로키(23·지바 롯데)가 홈 팬 앞에 이적 의사를 밝히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사사키의 이탈 이후 지...
'예비 빅리거' 김혜성 프리미어12 호주전 해설위원으로 출격
부상 중인 포르징기스, 코트 훈련 시작 ... 복귀 준비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2024 WBSC 프리미어 12 대표팀이 오프닝 라운드 마지막 상대인 호주를 만난다. 대회 2승 2패를 거둔 류중일호는 슈퍼 라운드 진출이 무산됐지만 호주전 ...
마약 자수한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 진행… 경찰 "일정 조율 중"
마약 자수한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 진행… 경찰
경찰이 필리핀에서 마약을 투약했다고 자수한 방송인 김나정에 대해 조만간 소환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18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북부경찰청 마약수사계는 이날 "현재 소환 일정을 조율 ...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미모를 자랑했다.클라라는 11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흰색 크롭티를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확 다 엎어버릴까" 아름, 티아라 왕따 재점화 이후 의미심장한 글
[POP이슈]
그룹 티아라의 왕따 사건이 12년 만에 재점화된 가운데, 아름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목받았다.지난 17일 아름은 자신의 SNS에 "사태 파악을 못 하고 계속 열받게 하네. 확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