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더를 물리친 43전의 전 챔프 도스 안요스, "경험이 많아 아무 문제 없다"
출처:스포츠서울|2020-11-16
인쇄



“경험이 많아 준비하는데 아무 문제 없다.” 라파엘 도스 안요스(36)가 관록과 경험을 시전했다. 지난 15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UFC 에이펙스 특설링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 182가 열렸다.

메인이벤트를 장식한 라파엘 도스 안요스와 폴 펠더의 라이트급 경기에서 전 챔피언 도스 안요스는 터프한 경기를 펼치며 펠더에 2-1 스플릿 판정승을 거뒀다.

이번 경기는 우여곡절이 많았다. 당초 도스 안요스의 상대는 ‘하빕의 후계자’로 불리는 다게스탄 출신의 이슬람 마카체프였으나 도스 안요스가 코로나 19에 감염되는 바람에 UFC 254에서의 경기가 무산됐다.

이번 대회를 통해 다시 마카체프와의 대결이 예고되었지만 이번에는 마카체프가 포도상구균에 감염돼 취소됐다.

급하게 대체 선수를 물색하다 벨라토르에서 세차레나 챔피언에 오른 후 UFC로 이적한 마이클 챈들러에게 의향을 물었지만 거부만 당했다.

펠더는 마지막으로 의향을 물은 선수. 펠더가 수락을 하며 일주일도 안 돼 급하게 케이지에 오르게 됐다.

펠더는 킥과 타격으로, 도스 안요스는 케이지 싸움과 그라운드로 승부처를 삼았다. 시종일관 팽팽한 싸움의 연속이었다. 결국 근소한 차이로 도스 안요스가 승리하며 전 챔피언으로서의 면모를 되찾았다.

도스 안요스는 2015년 UFC 185에서 앤서니 페티스를 꺾고 라이트급 챔피언에 올랐다. 도널드 세로니를 물리치고 1차 방어전에 성공했지만 2016년 2차 방어전에서 에디 알바레즈에게 패하며 챔피언 벨트를 내줬다.

이후 토니 퍼거슨에게 패한 뒤 2017년 웰터급으로 올라가 타렉 사피딘, 니일 매그니, 로비 라울러 등을 꺾었지만 최근 두 경기에서 레온 에드워즈, 마이클 키에사에게 연달아 패했다. 웰터급에서의 성적은 4승 4패. 랭킹은 12위였다.

펠더를 물리치며 도스 안요스의 전적은 30승 13패가 됐고, 라이트급에서도 다시 입지를 다지게 됐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한 사건]1. 필 포든이 연속된 두 리그 경기에서 두 골씩 기록하며 뛰어난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얼링 홀란드와의 공격 파트너십도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EPL 프리뷰] AFC 본머스 VS 첼시 FC
[EPL 프리뷰] AFC 본머스 VS 첼시 FC
[AFC 본머스의 유리한 사건]1. AFC 본머스는 이번 시즌 명백한 전력 하락세를 보입니다. 강등을 피하기 위해 싸울 강한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2. AFC 본머스 공격수 엘리...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쾰른 VS FC 장크트파울리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쾰른 VS FC 장크트파울리
[FC 쾰른의 유리한 사건]1. FC 쾰른의 말렉 엘 마라가 지난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했으며, 왼쪽 측면에서 계속 활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앙 공격수 마리우스 뷜터가 최전방을 ...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소유 파격 비키니, ‘한파주의보 상관없으니까’
소유 파격 비키니, ‘한파주의보 상관없으니까’
가수 소유 근황이 공개됐다.소유는 3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짤막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한파주의보가 발효된 서울과 달리 따뜻한 해외에서 일광욕을 ...
아이들 우기, 블랙 시스루로 뽐낸 몽환적 퇴폐미
아이들 우기, 블랙 시스루로 뽐낸 몽환적 퇴폐미
그룹 아이들(i-dle) 우기가 감각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화려한 플라워 월 배경, 영화 같은 분위기우기는 2일 자신의 SNS에 화려한 플라워 장식을 배경으로 한 사진 여러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