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 만에 하빕과 퍼거슨의 대결이 성사될까? 화이트 대표, "소행성이 지구에 충돌하지 않는 한 성사시키겠다!"
출처:스포츠서울|2020-10-06
인쇄




기인한 운명으로 다섯 차례나 성사되지 못한 UFC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32)와 토니 퍼거슨(36)의 대결이 이루어질까?

최근 UFC 데이나 화이트 대표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와 가진 인터뷰에서 “하빕과 퍼거슨의 대결을 많은 팬들이 원하고 있기 때문에 성사시키도록 하겠다”는 청신호를 보냈다.

하빕과 퍼거슨은 이전에 다섯 차례나 부킹이 이루어졌지만 번번이 부상과 천재지변 등으로 취소되는 기이함을 겪은 바 있다.

4차례는 모두 부상으로 취소됐었다. 퍼거슨의 무릎부상, 하빕의 손목 부상 등으로 취소됐었다. 또한 올해 4월에 열렸던 UFC 249에서 하빕과 퍼거슨은 타이틀전을 치를 예정이었지만 전세계를 휩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격적으로 취소돼 팬들을 경악시켰다.

팬들은 두선수의 대결이 다섯 차례나 모두 취소된 것에 대해 ‘저주’라는 표현까지 써가며 안타까움을 나타냈었다.

화이트 대표는 “UFC 254에서 하빕이 저스틴 개이치에게 승리하면 퍼거슨과의 대결은 급물살을 탈 수 있다”며 두 사람의 매치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냈다.

하빕은 오는 25일 중동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파이트 아일랜드에서 저스틴 개이치와 라이트급 통합 타이틀전을 치를 예정이다.

여섯 번째 부킹에 대비하고 있는 화이트 대표는 “이번 대결은 꼭 성사시키고 싶다. 소행성이 지구에 충돌하지 않는 한 팬들을 위해서라도 매듭을 짓고 싶다”며 강한 의욕을 보였다.

토니 퍼거슨은 하빕이 나서는 UFC254에서 더스틴 포이리에와 맞붙을 예정이었지만 포이리에와 UFC가 파이트머니 분쟁을 겪으며 대결이 취소됐었다.

두 선수의 부상에 이어 코로나 팬데믹까지, 두 선수의 대결에 발목을 잡았던 기이함에 소행성 충돌이 더해질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승강 PO 앞둔 대구FC···K리그2 상대 후보는 아산·서울E·전남·부산
승강 PO 앞둔 대구FC···K리그2 상대 후보는 아산·서울E·전남·부산
마지막 라운드에서 승리하더라도 10위가 최고 순위로 정해진 대구FC가 다가오는 승강 플레이오프에서 만날 K리그2 상대 팀이 누구일지에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현재 11위를 기록 중...
'은퇴 곧 다가온다' 호날두, 910호골 넣고 진심 토로 "1년 혹은 2년 뒤? 받아들이고 즐길 생각"
'은퇴 곧 다가온다' 호날두, 910호골 넣고 진심 토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9, 알 나스르)가 개인 통산 910호골을 달성했다. 이제는 은퇴를 진지하게 고려할 나이에도 골 결정력은 여전하다.호날두는 지난 16일 폴란드를 상대한 202...
[스코어예측] 11월18일(월) 02:00 UEFA네이션스 잉글랜드 vs 아일랜드 경기분석
[스코어예측] 11월18일(월) 02:00 UEFA네이션스 잉글랜드 vs 아일랜드 경기분석
UEFA 네이션스리그 리그B 2조 잉글랜드와 아일랜드 조별 마지막 6라운드 경기가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다.2위 그리스와 동일 승점 12점의 잉글랜드는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20기 정숙, 청순X섹시 매력 다 가진 글래머…"놓치지 마시고 겟 하세요"
20기 정숙, 청순X섹시 매력 다 가진 글래머…
'나는솔로' 20기 정숙이 청순 섹시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6일 20기 정숙이 "이번 마켓에 너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제가 엄청난 선물을 가져왔어요!"라며 "놓치지 ...
맹승지, 다이어트약 먹고 6㎏ 감량…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식단 NO”
맹승지, 다이어트약 먹고 6㎏ 감량…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식단 NO”
코미디언 겸 배우 맹승지가 다이어트 한약 홍보를 했다.맹승지는 11월 15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어제 다이어트 일기 스토리에 올렸더니 질문이 너무 많이 와서 피드에 공유하겠다"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