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STL 매체, "한국어 '미안하다' 배워라. 김광현 재능 낭비했다"
출처:OSEN|2020-09-15
인쇄




신장 질환에서 회복한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13일 만에 선발 등판에서 데뷔 후 최고의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빈타와 불펜의 부진으로 3승 기회가 무산됐다.

김광현은 1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밀워키의 밀러 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더블헤더 1차전에 선발 등판, 7이닝 동안 3피안타 3볼넷 6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메이저리그 데뷔 후 한 경기 최다 이닝, 최다 탈삼진 기록을 세웠다. 시즌 평균자책점은 0.83에서 0.63으로 더 낮췄다. 선발 평균자책점은 0.33으로 더 뛰어난 숫자다.

그러나 이날 세인트루이스의 빈공과 불펜 난조로 승리는 날아갔다. 7회까지 0-0 팽팽한 승부는 더블헤더 경기라 8회부터 승부치기로 들어갔다. 세인트루이스는 8회초 1점을 냈다. 그러나 8회말 동점을 허용했고, 끝내기 희생플라이로 1-2로 패배했다.

세인트루이스 지역 방송 KMOV의 브랜든 셰이퍼는 "카디널스는 오늘 ‘오늘의 한국어 한 마디‘를 배워야 한다. ‘미안하다‘. 김광현의 재능을 낭비했다"고 전했다. 김광현의 호투가 물거품이 된 것을 꼬집은 것.

세인트루이스는 올 시즌 1득점 이하 경기가 8차례나 된다. 20% 가까이 된다. 8경기 중 5경기는 투수진이 3실점 이하를 허용했다. 

세인트루이스 매체는 "김광현이 눈부신 선발 경기였다. 그러나 세인트루이스는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고 전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AFC 아약스 VS 인터밀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AFC 아약스 VS 인터밀란
[AFC 아약스의 유리한 사건]1.AFC 아약스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AFC 아약스는 이날에 유럽대항전에서 좋은 컨디션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2.공격수 미카 고츠 선...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욕 시티 FC VS 콜럼버스 크루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욕 시티 FC VS 콜럼버스 크루
[뉴욕 시티 FC의 유리 사건]1. 뉴욕 시티 FC는 현재 동부 컨퍼런스 순위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8위 인터 마이애미 CF에 불과 1점 앞서고 있어, 팀은 플레이오프 진출...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울산 HD FC VS 청두 룽청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울산 HD FC VS 청두 룽청
[울산 HD FC의 유리 사건]1. 지난 경기에서 허율이 울산 HD FC의 유일한 골을 기록하며 팀이 상대와 무승부를 거두고 3경기 만에 다시 승점을 획득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가수 헤이즈가 시원한 여름 휴가 패션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헤이즈는 지난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물과 나 ...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배우 김희정이 일상을 공유했다.15일 김희정은 자신의 SNS에 푸켓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스카프로 완성한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김희정의 모습이 ...
"시간이 멈췄나"...이가령, 노란빛 비키니로 증명한 존재감
노란빛이 수면 위로 번졌다. 14일, 이가령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짧은 한 마디“그러치~”는 한 장의 사진을 더 선명하게 했다.노란색 비키니, 물기 어린 햇살, 그리고 카메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