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美 매체 "AL에 안착한 류현진, 감탄할만한 전환"
출처:엠스플뉴스|2020-09-10
인쇄


현지 매체는 올 시즌부터 아메리칸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33·토론토 블루제이스)에 호평을 남겼다. 

미국 ‘블리처리포트‘는 9월 10일(이하 한국시간) 각 구단들의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을 짚었고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가장 마지막에 설명했다. 

팀 에이스 류현진에 대한 언급을 빼놓지 않았다. 매체는 “토론토는 그들이 인정받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던지고 있다. 류현진은 내셔널리그에서 아메리칸리그로 감탄할만한 전환을 이뤄냈다"라고 보도했다. 

2013년 LA 다저스 데뷔 후 7년 동안 내셔널리그에서 활약했던 류현진은 지난겨울 4년 8,000만 달러에 토론토로 이적하며 올해 아메리칸리그에서 첫 시즌을 맞이하게 되었다. 

올 시즌 류현진의 성적은 9경기 3승 1패 평균자책점 3.19. 시즌 전 우려와 달리 무사히 아메리칸리그에 안착했다. 현재 아메리칸리그 평균자책점 9위에 올라있고 동부지구에서는 단독 선두를 질주 중이다. 특히 8월 5경기에서 2승 평균자책점 0.96을 기록하는 괴물투를 선보였다. 

더불어 매체는 "8월 버팔로의 임시 홈구장에 정착한 후, 토론토는 리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팀 중 하나가 됐다”면서 “특히 토론토는 8월 17일 이후 아메리칸리그에서 최고의 공격력을 지닌 팀이다. 테오스카 에르난데스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으나, 팀의 득점을 도울 보 비솃의 복귀가 임박했다”라고 평가했다. 

끝으로 매체는 "명심해야 할 것은 토론토는 이제 막 시작을 알린 젊은 팀이다. 비록 월드시리즈 진출이 실현되지 않더라도, 그들은 미래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라며 장밋빛 미래를 전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가대표 이재성의 조용한 선행… “축구로 받은 사랑, 세상에 돌려주고 싶어요”
국가대표 이재성의 조용한 선행… “축구로 받은 사랑, 세상에 돌려주고 싶어요”
축구 국가대표 이재성(마인츠)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정기 기부로 청소년들이 축구를 통해 평화의 기술을 배우는 교육을 묵묵히 지원하고 있다.23일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따르면 이재성은...
‘일본 축구 비상’ 미나미노, 십자인대 파열로 월드컵 출전 불투명
‘일본 축구 비상’ 미나미노, 십자인대 파열로 월드컵 출전 불투명
일본 축구가 비상이 걸렸다. 대표팀의 핵심 공격형 미드필더 미나미노 다쿠미(30)가 부상으로 쓰러졌기 때문이다.AS모나코는 22일(현지시간) 구단 SNS를 통해 "지난 21일 오세...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콩고민주공화국의 유리한 사건]1. 현재 라리가의 레알 베티스에서 뛰는 세드릭 바캄부가 콩고민주공화국 대표팀에서 62경기에 출전해 20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현재 국가대표팀 역대...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개그맨 윤정수와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자신의 SNS에 “천국 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잡채. 되돌아봐...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대 서울 삼성 경기가 22일 경기도 안양 정관장아레나에서 열렸다.정관장 치어리더 박성은이 섹시한 응원을 하고 있다.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그룹 에스파 윈터가 어깨와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22일 윈터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윈터는 블랙 컬러 바탕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