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트레이드 전력 보강 없어도 다저스 여전히 최고의 팀” 美 매체
출처:OSEN|2020-09-02
인쇄


LA 다저스가 이번 트레이드 시장에서 이렇다 할 전력 보강을 하지 않았지만 강 팀으로 꼽히고 있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2일(이하 한국시간) 트레이드 마감일이 지난 후 메이저리그 구단들 전력을 살펴보면서 별다른 영입이 없던 다저스를 주목했다. 이 매체는 다저스가 여전히 탄탄한 전력으로 포스트시즌 진출을 이룰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ESPN은 “다저스는 투수 로스 스트리플링만 보내고 즉시 전력 보강이 없었지만 여전히 훌륭하고 최고의 팀이다”라고 높이 평가했다. 다저스는 트레이드 마감시한에 스트리플링을 토론토를 보내고 추후 지명 선수 2명을 받는 트레이드를 했다.

더 나은 전력으로 포스트시즌 진출, 또는 그 이상을 바라본 팀들이 있는데 다저스는 조용했다. 선발 보강이 필요했던 토론토는 스트리플링을 영입하면서 선발진을 강화했고 이번 시즌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선두 다저스(36경기 26승 10패)를 추격하고 있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37경기 22승 15패)는 전력을 크게 강화했다.

샌디에이고는 트레이드 마감시한을 앞두고 48시간 동안 트레이드로 9명을 영입했다. 15명을 내보내기도 했지만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에이스’ 마이크 클레빈저를 데려오면서 기대치를 한껏 높였다. 클레빈저는 올 시즌 4경기 등판해 1승 1패, 평균자책점 3.18을 기록 중이다. 샌디에이고는 클레빈저 외에도 우완 오스틴 놀라-오스틴 아담스-트레버 로젠탈, 포수 오스틴 놀라 등을 영입했다.

서부지구 경쟁 팀이 전력을 대폭 강화하는 사이 다저스는 움직이지 않았다. 하지만 1일까지 메이저리그 30개 팀 통틀어 가장 많은 팀 홈런 68개를 기록 중이고 샌디에이고 다음으로 타점 생산력(193점)을 보여주고 있다.

마운드도 탄탄하다. 다저스의 팀 평균자책점은 2.76으로 메이저리그 30개 팀 중 가장 낮다. 류현진이 토론토로 떠났으나 클레이튼 커쇼가 5경기 등판해 4승 1패, 평균자책점 1.80으로 건재를 알리며 선발진을 이끌고 있다. ESPN이 본 대로 투타에서 탄탄한 전력을 자랑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AFC 아약스 VS 인터밀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AFC 아약스 VS 인터밀란
[AFC 아약스의 유리한 사건]1.AFC 아약스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AFC 아약스는 이날에 유럽대항전에서 좋은 컨디션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2.공격수 미카 고츠 선...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욕 시티 FC VS 콜럼버스 크루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욕 시티 FC VS 콜럼버스 크루
[뉴욕 시티 FC의 유리 사건]1. 뉴욕 시티 FC는 현재 동부 컨퍼런스 순위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8위 인터 마이애미 CF에 불과 1점 앞서고 있어, 팀은 플레이오프 진출...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울산 HD FC VS 청두 룽청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울산 HD FC VS 청두 룽청
[울산 HD FC의 유리 사건]1. 지난 경기에서 허율이 울산 HD FC의 유일한 골을 기록하며 팀이 상대와 무승부를 거두고 3경기 만에 다시 승점을 획득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가수 헤이즈가 시원한 여름 휴가 패션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헤이즈는 지난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물과 나 ...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배우 김희정이 일상을 공유했다.15일 김희정은 자신의 SNS에 푸켓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스카프로 완성한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김희정의 모습이 ...
"시간이 멈췄나"...이가령, 노란빛 비키니로 증명한 존재감
노란빛이 수면 위로 번졌다. 14일, 이가령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짧은 한 마디“그러치~”는 한 장의 사진을 더 선명하게 했다.노란색 비키니, 물기 어린 햇살, 그리고 카메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