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맨유, 챔스 진출 확률 99%...4위로 시즌 마감 예상(美 데이터 매체)
출처:인터풋볼|2020-07-11
인쇄






8연패를 거두고 있는 인천 유나이티드가 4연승을 달리고 있는 상주 상무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양 팀의 온도는 극심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 차갑게 식어버린 인천, 반면 상주는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오르막길을 달리는 맨유가 다음 시즌 유럽대항전 출전을 목표로 잡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34라운드까지 치른 2019-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승점 58점으로 리그 5위에 자리해있다. 4경기를 남겨둔 현재 4위 레스터 시티와(59)의 간격은 1점 차, 3위 첼시(60)와의 간격은 2점 차다.

맨유의 흐름이 무섭다. 최근 모든 대회 통틀어 1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는 중이다. 6월 중순에 리그가 재개된 후에는 5경기 무패(4승 1무)와 함께 승점 13점을 따냈다. 같은 기간 EPL 내에서 가장 많은 승점을 얻었다.

맨유의 최종 목표는 다음 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획득이다. 그러기 위해선 올 시즌 리그 성적을 최소 4위까지 끌어올려야 한다. 이 시점에서 미국 데이터 매체 ‘Five Thirty Eight‘이 EPL 최종 성적을 예측했다.

이 매체가 예상한 리그 순위는 다음과 같다. 1위 리버풀(승점 100점), 2위 맨시티(79점), 3위 첼시(67점), 4위 맨유(66점), 5위 레스터(65점), 6위 울버햄튼(58점), 7위 아스널(56점), 8위 셰필드(55점), 9위 토트넘(55점)이다.

다만 상위 4팀이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것으로 보진 않았다. 2위 맨시티가 유럽축구연맹(UEFA) 징계에 따라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하리라 전망한 것이다. 따라서 3위 첼시가 99%, 4위 맨유도 99%, 5위 레스터는 98%의 확률로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나갈 것으로 분석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화제의 돌싱女들 다 나왔네"…22기 영숙→10기 정숙, 최초의 돌싱판 나솔사계 시작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돌싱남녀가 공개됐다.14일 오후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