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무리뉴의 만용..."안첼로티 만나면 사회적 거리두기 무시하고 안을 것"
출처:OSEN|2020-07-06
인쇄

 


빈말이겠지만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참 사회적 거리 두기 규칙을 가볍게 여기는 것 같다.

영국 ‘더 선‘은 6일(한국시간) "조세 무리뉴 감독은 에버튼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을 만나면 ‘사회적 거리 두기‘ 규칙을 깨서라도 그를 안아줄 것이라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토트넘은 오는 7일 영국 런던 토트넘 뉴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3운드 에버튼과 홈경기에 나선다. 셰필드 원정서 완패한 토트넘은 승점이 절실하다.

이런 상황에서 무리뉴 감독은 경기 전 기자 회견에서 자신과 안첼로티 감독의 우정을 과시했다. 그는 "안첼로티 감독은 너무나 사랑스러운 사람"이라고 평가했다.

무리뉴 감독은 안첼로티 감독에 대해 "나는 개인적으로 안첼로티 감독과 오래 알고 지냈다. 그와 유럽축구연맹(UEFA) 회의서 시간을 보내는 특권도 누렸다. 나는 정말 안첼로티 감독을 좋아한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안첼로티 감독은 너무 좋은 사람이다. 나는 그를 만나면 ‘사회적 거리두기‘ 규칙을 어기더라도 안아주며 반가움을 나타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첼로티 감독과 우정을 알리기 위한 발언이겠지만 무리뉴 감독이 코로나의 위험성을 간과한다는 비판도 이어지고 있다.

더 선은 "지금 EPL에서는 심판과 선수뿐만 아니라 감독도 악수 대신 팔꿈치 인사를 권하고 있다"면서 "이런 상황서도 무리뉴 감독은 거리두기 규칙을 무시하고 안첼로티 감독을 안겠다고 발언했다‘고 지적했다.

이 매체는 "무리뉴 감독은 지난 4월 라이언 세세뇽, 다빈손 산체스와 사회적 거리 두기를 무시하고 훈련을 함께 했다. 토트넘의 세르쥬 오리에와 무사 시소코도 함께 훈련해 공식적으로 사과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만약 무리뉴 감독이 정말 안첼로티 감독을 안으려고 한다면 무리뉴 감독에 대해 본격적인 징계가 내려질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셰필드전 패배로 무리뉴 감독을 향한 비판 여론은 더욱 거세진 상황이다. 이런 분위기서 무리뉴 감독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어기는 악수까지 저지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화제의 돌싱女들 다 나왔네"…22기 영숙→10기 정숙, 최초의 돌싱판 나솔사계 시작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돌싱남녀가 공개됐다.14일 오후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