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불안 장애 시달리던 다저스 톨스, 노숙자로 전락
출처:연합뉴스|2020-06-27
인쇄




미국프로야구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외야수 앤드루 톨스(28)가 노숙자로 전락했다.

27일(한국시간) ‘마이애미 헤럴드‘에 따르면 톨스는 이번 주 미국 플로리다주 키웨스트 국제공항 인근에서 노숙하다 경찰에 체포됐다.

톨스는 자리를 떠나지 않으면 체포할 것이라는 경찰의 수차례 경고에도 불응했다.

발견 당시 톨스의 소지품은 작은 책가방 하나가 전부였다.

톨스는 2012년 메이저리그 신인 드래프트에서 3라운드에 탬파베이 레이스에 지명됐다.

데뷔 첫해부터 두각을 드러낸 그는 2년 차에는 탬파베이 올해의 마이너리그 선수에 선정된다.

하지만 톨스는 이때 이미 안으로 병들고 있었다.

미국 온라인 스포츠전문매체 ‘디애슬레틱‘에 따르면 톨스는 마이너리그 시절부터 심각한 불안 장애에 시달렸다.

규칙적인 수면이 어려웠고, 이에 훈련에 지각하는 일이 잦았다. 그라운드에서 어이없는 실수를 할 때도 있었다.

견디다 못한 톨스는 탬파베이 구단에 방출을 요청했다. 톨스는 정신건강 치료 센터에서 치료를 받았다.

이후 톨스는 다저스와 계약한 뒤 2016년 빅리그에 데뷔해 46경기에서 OPS(출루율+장타율) 0.870을 기록했다.

그해 플레이오프에서는 타율 0.364로 활약하며 메이저리거로서 자리를 잡는 듯 보였다.

하지만 톨스는 다음 해 무릎 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으로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

2017∼2018년 마이너리그와 메이저리그를 들락거린 톨스는 2019년 스프링캠프에는 아예 나타나지 않았다.

이후 볼 수 없었던 톨스는 결국 노숙자의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나타났다.
  • 축구
  • 농구
  • 기타
훈련 무단 불참→징계 위기…도글라스 루이스, 결국 유벤투스 떠나 맨유행?
훈련 무단 불참→징계 위기…도글라스 루이스, 결국 유벤투스 떠나 맨유행?
도글라스 루이스가 프리시즌 훈련 불참으로 징계를 앞둔 가운데, 이적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영국 매체 디 애슬레틱은 25일(이하 한국시간) "도글라스 루이스가 유벤투스의 프리...
'323억 CB' 모스케라, '1188억 ST' 요케레스만큼 아스널에 소중한 이유
'323억 CB' 모스케라, '1188억 ST' 요케레스만큼 아스널에 소중한 이유
이번 시즌 주전은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크리스티안 모스케라는 아스널이 필요로 했던 적절한 보강이다.아스널이 모스케라 영입을 확정지었다. 25일(한국시간) 아스널은 공식 홈페이지를...
제주SK '수트라이커' 임창우, 김천 원정서 '3연승 획득' 예고! "온 힘 다해 준비할 것"
제주SK '수트라이커' 임창우, 김천 원정서 '3연승 획득' 예고!
제주SK FC가 김천 원정에서 3연승의 상승 기류를 타고 순위 도약에 나선다.제주SK는 7월 26일(토) 오후 7시 김천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24라운드 ...
맹승지, 수영복에 꽉찬 'S라인'…뒤태까지 갓벽 소화력 "더보기"
맹승지, 수영복에 꽉찬 'S라인'…뒤태까지 갓벽 소화력
방송인 맹승지가 수영장에서 아름다운 모습을 뽐냈다.24일 맹승지는 자신의 스레드에 "여러분 제가 이번에 수영장에서...더보기"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
이다혜, 거품에 가려져 더 아찔한 욕조 속 모습 "나의 여름 비밀"
이다혜 치어리더, 거품에 가려져 더 아찔한 욕조 속 모습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지난 24일 이다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여름 비밀"이라는 글과 함께 거품 목욕과 관련한 상품 홍보 글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이다...
권나라, 가벼운 옷차림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청순 글래머 정석
권나라, 가벼운 옷차림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청순 글래머 정석
권나라가 비너스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24일 권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란 하트 모양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권나라는 더운 날씨 탓인지 가벼운 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