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잔류냐 이적이냐…오바메양 “중요한 결정 내릴 때다”
출처:스포츠경향|2020-06-15
인쇄


내년 여름 아스널과 계약이 만료되는 골잡이 피에르 오바메양(30)이 잔류와 이적을 두고 선택의 기로에 섰다.

오바메양은 14일 프랑스 방송 텔레풋을 통해 “최근 받은 오퍼는 없었다. 재계약 협상은 있었다. 거취에 대한 열쇠는 구단이 쥐고 있다. 추후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지켜봐야 한다”고 말했다.

오바메양은 2018년 겨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떠나 아스널 유니폼으로 갈아입었다. 이후 97경기에 출전해 61골을 터뜨리며 진가를 발휘했다.

걸출한 공격수가 계약 만료를 앞두자 유럽 빅클럽들이 곧바로 관심을 표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등이 새 행선지로 떠올랐다.

오바메양에 따르면 아직 이적 제의는 없었고 아스널은 그를 붙잡고 싶어한다. 오바메양도 미래를 두고 많은 고민에 빠졌다.

오바메양은 “선수 생활에 있어 터닝포인트를 맞았다. 나는 그동안 모두에게 정말 솔직했다. 커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이다. 아직까지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전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배우 윤서아가 ‘옥씨부인전’에서 밝은 매력을 보여준다.14일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서아가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