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그리즈만, “메시와 수아레스는 큰 차이를 만든다”
출처:스포탈코리아|2020-06-12
인쇄


FC바르셀로나 앙투안 그리즈만(29)이 공격의 핵 리오넬 메시(32)와 루이스 수아레스(33)의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멈췄던 축구 시계가 돌아가기 시작했다. 바르셀로나는 14일 오전 5시(한국시간) 마요르카와 라리가 28라운드를 가진다. 현재 승점 58점으로 레알 마드리드(승점56)에 2점 앞선 선두다. 우승을 향해 본격적으로 가속 페달을 밟겠다는 목표다.

그리즈만이 리그 재개에 기쁨을 드러냈다. 11일 바르셀로나 공식 채널과 인터뷰에 응한 그는 “개인적으로 휴식이 필요했는데, 괜찮았다. 이렇게 쉰 건 5년 만인 것 같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만족했다.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어 좋았다”며, “마요르카를 상대한다. 오랜만에 공식 경기라 기대가 된다. 많은 준비를 했다. 좋은 출발을 원한다”며 각오를 다졌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강제 휴식기는 바르셀로나에 호재였다. 주포인 수아레스가 부상을 털고 돌아왔다. 이적 시장에서 공격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르틴 브레이스웨이트를 긴급 수혈하기도 했다.

이에 그리즈만은 “수아레스는 9번 적임자다. 메시와 함께 큰 경기에서 차이를 만들어내는 존재다. 이런 레벨의 선수가 선사해주는 건 우리에게 큰 기쁨이다. 분명 도움이 될 것”이라고 치켜세웠다.

또, 그는 우승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그리즈만은 “우리는 좋은 선수가 많다. 남은 11경기에서 잘 싸우면 챔피언에 등극할 수 있다. 이기면서 즐길 준비가 돼있다”며, “개인적으로 필드 안팎에서 중요한 존재가 되고 싶다. 매 경기 승리를 돕겠다”고 다짐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배우 윤서아가 ‘옥씨부인전’에서 밝은 매력을 보여준다.14일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서아가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
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
해외에서 마약을 투약했다는 글을 SNS에 올린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나정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14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국제공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