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사리, "디발라, 전술적으로 호날두와 공존 힘들어"
출처:OSEN|2020-06-11
인쇄


마우리치오 사리 유벤투스 감독이 파울로 디발라(27)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5)의 동시 기용에 대한 고충을 호소했다.

11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매체 ‘투토 메르카토‘에 따르면 세리에 A 시즌 재개를 앞두고 있는 사리 감독은 "디발라는 경이롭고 확실한 선수다. 하지만 호날두와 전술적으로 공존하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함께 기용하는 것이 쉽지 않다. 하지만 기술적, 육체적 기량을 볼 때 호날두와 디발리는 항상 차이를 만들어낸다"면서 "팀이 이런 재능을 받아들여야 하지만 빈 공간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행복한 고민"이라고 털어놓았다.

흥미로운 것은 디발라에게 이 말은 낯설지 않다는 것이다. 호르헤 삼파올리 아르헨티나 대표팀 감독은 2018년 러시아월드컵을 앞두고 디발라와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가 공존하기 쉽지 않다고 밝힌 바 있다.

실제 디발라는 메시의 후계자로 지목되고 있다. 하지만 메시가 출전할 경우 벤치를 지키는 경우가 많았다. 메시와 함께 뛸 수 있는 활용 방안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런 디발라가 이번엔 소속팀에서도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다. 유벤투스 에이스로 활약했던 디발라는 호날두 합류 후 관심에서 멀어진 것은 물론 이적설이 끊임 없이 나돌고 있다.

디발리는 소속팀에서는 호날두, 대표팀에서는 메시라는 이 시대 최고의 축구 선수와 뛰고 있어 다른 선수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비슷한 활동영역 때문에 진술적으로는 피해를 보고 있는 디발라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배우 윤서아가 ‘옥씨부인전’에서 밝은 매력을 보여준다.14일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서아가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
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
해외에서 마약을 투약했다는 글을 SNS에 올린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나정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14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국제공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