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모우라의 극찬 "케인은 이미 레전드야"
출처:엑스포츠뉴스|2020-06-03
인쇄


해리 케인은 토트넘 홋스퍼가 키워낸 최고의 선수다. 토트넘 유스 출신으로 18살인 2011/12 시즌 성인 무대에 데뷔했다. 이후 하위 팀으로 임대를 다녀온 뒤 2013/14 시즌부터 기회를 받기 시작했다.

현재까지 토트넘에서만 181골(278경기)을 기록하고 있다. 매 시즌 빅클럽으로부터 제안이 와도 토트넘에 대한 의리로 팀을 떠나지 않았다. 최근에 "우승을 위해 팀을 떠날 수도 있다"라고 말하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으나 지금까지 모습만 봐도 토트넘의 레전드라 불러도 손색없다.

케인의 팀 루카스 모우라는 토트넘이 아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역사에 손꼽히는 레전드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모우라는 미국 매체 블리처 리포트와 인터뷰에서 "내게 있어 케인은 이미 EPL의 전설이다"라며 "양발로 골을 넣을 수 있는 자질을 믿을 수 없다. 힘도 정말 좋아서 매우 강한 슈팅을 날린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케인은 승부욕이 아주 강하다. 훈련과 경기마다 이기고 싶어 한다. 덕분에 나도 더 나은 선수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 이유로는 "내가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케인에게 영향이 미친다. 그럼 케인은 그걸 가지고 불평할 것이다. 때문에 난 이 팀에서 더 좋은 선수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FA 투자할 바엔 소고기라지만…이호준, 바라는 취임선물은 따로 있다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NC의 이번 겨울은 조용하다. 외부 FA 시장은 발도 안 들였고, 내부 자원 단속도 아직은 진도가 없다. 이호준 신임 감독 부임과 함께 내년 시즌 반등을 노리지만, 막상 전력 강화...
대타 홈런 쾅! 마지막 희망 살리나 했는데…"패배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
적으로 만난 ‘스플래시 브라더스’… 커리가 웃었다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2024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 나승엽(롯데 자이언츠)은 13일 대만 타이베이의 타이베이돔에서 열...
'마흔네 살' 리치 힐, 2025년도 빅리그 도전..."월드시리즈 우승 기회 얻고파"
[NBA] ‘충혈됐지만…’ 데이비스의 투혼 “고글 안 쓰고 바로 뛸 것”
1980년생 리치 힐이 2025시즌도 메이저리그(MLB) 무대에 도전한다.힐은 현재 2024 WBCS 프리미어12에 미국 대표팀 소속으로 참가하고 있다. 마이너리그 유망주 위주로 ...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배우 클라라가 근황을 전했다.클라라는 11월 1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엔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클라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나는솔로' 15기 순자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2일 15기 순자가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는 장비빨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2NE1 멤버 공민지가 파격적인 비키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13일 공민지는 자신의 SNS 채널에 “Heaven♥”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리조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