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스트로먼의 회의론 "올 시즌, 유망해 보이지 않는다"
출처:마이데일리|2020-05-28
인쇄


마커스 스트로먼(뉴욕 메츠)이 2020시즌 메이저리그 개최를 회의적으로 바라봤다. 27일(이하 한국시각) 자신의 트위터에 "올 시즌은 유망해 보이지 않는다. 몸과 마음 모두 개의치 않는다. 야구 후 인생의 프로젝트에 뛰어들 시간이다. 앞으로 밝은 시간이 있을 것"이라고 했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이 선수노조에 ‘연봉 차등지급‘을 제안했다. 수입 50대50 분할을 백지화하고 내놓은 대안이다. 그러나 선수노조는 또 다시 반발했다. 연봉이 깎이는 것 자체는 변함 없기 때문이다.

스트로먼은 2019년 7월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메츠로 트레이드 됐다. 올 시즌 연봉은 1200만달러다. 뉴욕 데일리뉴스는 "ESPN의 추산에 따르면, 스트로먼은 약 75%의 연봉이 삭감될 것이며 약 300만달러를 벌어들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스트로먼은 직접적으로 연봉 차등지급에 반발하지 않았다. 그러나 올 시즌이 열리기 어려울 것으로 내다본 이면에는 선수노조가 메이저리그 사무국의 제안을 받아들이기 어렵다는 논리가 깔려있다고 봐야 한다. 연봉 문제를 합의하지 못하면 7월 초 82경기 단축시즌 개막을 장담할 수 없다.

물론 스트로먼도 시즌이 열리길 바란다. 자신의 트위터에 "야구가 얼마나 그리운지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그 어떤 것도 마운드에 오를 때의 흥분에 비할 수 없다. 야구를 갈망한다. 우리 모두 긍정적 자세를 유지하고 매일 선의를 지키자"라고 했다.

한편, 스트로먼은 올 시즌이 끝나면 FA 자격을 얻는다. 몸값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 한 팬이 뉴욕데일리 뉴스를 통해 올 시즌이 메츠에서의 마지막일 수 있느냐고 질문하자 "가능하다. 메츠가 나와 연장계약을 하고 싶어하는지 모르겠다. 모든 것이 어떻게 될지 두고 봐야 한다"라고 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말컹을 앞세워 대전하나시티즌을 상대로 승점 3점 사냥에 나선다.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문수축구경기장에서 2위 대전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大반전! "이강인, PSG 떠날 조짐 없다"... 벤치 멤버 LEE, 다음 시즌에도 파리지앵?
大반전!
시간이 흐를수록 파리 생제르맹(PSG) 이강인(24)의 잔류에 무게가 실리는 듯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프랑스 매체 ‘RMC 스포츠’는 22일(한국시간) “곤살루 하모스와 이강인 ...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힘겹게 잔류에 도전하는 수원FC가 2개월 만에 승리를 따내며 우선 분위기를 바꾸는 데 성공했다. 어렵게 잡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연승이 필요한데, 상대가 하필 기성용이 합류...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배우 한그루가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22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려한...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발리에서 눈부신 비키니 비주얼을 뽐냈다.성해은은 21일 인스타그램에 “바다 마시기”란 글과 함께 발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노란색 꽃무늬의 끈 비키니를 입...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가 핫한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9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월드 오브 스우파'(이하 '스월파')에서 팀 '범접'의 리더로 활약했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