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양키스 저지, 갈비뼈 부상서 회복…조만간 타격 훈련
출처:뉴시스|2020-05-22
인쇄


뉴욕 양키스의 강타자 애런 저지(28·뉴욕 양키스)가 갈비뼈 부상에서 회복돼 조만간 타격 훈련에 나설 전망이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22일(한국시간) "저지가 갈비뼈 부상에서 거의 회복했으며 다시 타격 훈련을 시작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고 보도했다.

지난 1월말 일찌감치 양키스 스프링캠프에 합류한 저지는 오른 어깨와 가슴 부위에 통증을 느껴 3월초 돌연 훈련을 중단했다. 수 차례 검사를 받은 결과 저지는 갈비뼈 피로골절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양키스는 저지가 지난해 9월 다이빙 캐치를 한 것이 부상의 원인인 것으로 파악했다.

여기에 저지가 과거 기흉을 앓았다는 사실도 알려졌다.

갈비뼈 부상 탓에 저지는 메이저리그가 정상적으로 개막할 경우 개막 로스터 합류가 불가능했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정규시즌 개막이 연기됐고, 저지는 2개월 넘게 재활에 매달린 덕에 부상에서 회복했다.

마커스 테임즈 양키스 타격코치는 "저지는 스윙 연습을 하기 시작했다. 저지가 3월초부터 중단했던 타격 훈련을 다시 시작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오른 종아리 부상으로 시범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지안카를로 스탠튼도 순조롭게 부상에서 회복 중이다.

테임즈 코치는 "스탠튼은 좋아보인다. 시즌이 개막한다면 필요한 자리에 그가 있을 것"이라며 "스탠튼은 투구 기계에서 나오는 공을 치는 훈련 뿐 아니라 필드에서 타격 훈련도 했다"고 설명했다.

메이저리그 정규시즌이 7월 시작될 경우 저지와 스탠튼 모두 개막일부터 합류가 가능할 전망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얼음 투척’ 뤼디거 옹호한 레알 전설…오히려 선배들에게 쓴소리 “자신들도 징계받았어야”
‘얼음 투척’ 뤼디거 옹호한 레알 전설…오히려 선배들에게 쓴소리 “자신들도 징계받았어야”
심판에게 얼음을 투척해 논란이 된 안토니오 뤼디거(레알 마드리드)를 두고 독일 축구계가 뜨겁다. 특히 국가대표에서도 그를 제외해야 한다는 레전드들의 발언이 나오는 가운데, ‘교수님...
[승부예측] '운명의 4강 첫 대결…골 폭풍 예고된 빅매치' 4월30일(수) 04:00 UCL 4강 아스널 vs 파리 생제르맹
[승부예측] '운명의 4강 첫 대결…골 폭풍 예고된 빅매치' 4월30일(수) 04:00 UCL 4강 아스널 vs 파리 생제르맹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이 4월 29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아스널과 프랑스 리그1의 파리 생제르맹(...
'레전드의 귀환' 신태용 단장, 오는 4일 이랜드와의 경기 전 팬 사인회…"성남은 특별한 팀"
'레전드의 귀환' 신태용 단장, 오는 4일 이랜드와의 경기 전 팬 사인회…
레전드가 탄천으로 돌아온다.성남은 "4일 오후 2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서울이랜드FC와의 홈경기에서 구단의 '올타임 레전드' 신태용 비상근 단장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라고 2...
조재현 딸’ 조혜정, 칸 빛낸 여신… 압도적 볼륨감
조재현 딸’ 조혜정, 칸 빛낸 여신… 압도적 볼륨감 [RE:스타]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프랑스에서 근황을 전했다.29일 조혜정은 개인 채널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에는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
김사랑보다 예쁜 미스맥심 순수, 맥심 5월호 장식해
김사랑보다 예쁜 미스맥심 순수, 맥심 5월호 장식해
배우 김사랑을 닮은, 아니 더 예쁜 미스맥심 출신 모델 순수가 앞치마 패션으로 남성팬들을 저격했다.순수는 남성잡지 맥심 5월호에서 ‘가리기 힘든 글래머 몸매’를 바탕으로 섹시만점의...
현숙, 탄성 느껴지는 허벅지에 단아한 미모…이렇게 예쁜데 솔로라니
14기 현숙, 탄성 느껴지는 허벅지에 단아한 미모…이렇게 예쁜데 솔로라니
'나는솔로' 14기 현숙이 탄탄한 꿀벅지를 자랑했다.지난 26일 14기 현숙이 자신의 SNS에 "바쁜 한 주도 끝. 다음 주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