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디애슬레틱 "최고액 주고 데려온 류현진, 아직 못 뛰어 불행"
출처:뉴스1|2020-05-21
인쇄


지난해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5개 팀 중 4위에 그쳤던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야심차게 ‘에이스‘ 류현진(33)을 데려왔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개막이 미뤄지면서 류현진도 아직 마운드에 서지 못하고 있다.

디애슬레틱은 21일(한국시간) 2020시즌을 앞두고 토론토의 전력을 집중 분석했다.

매체는 "올 겨울 토론토는 4년 간 8000만달러(약 984억원)를 지불하면서 팀 역사상 가장 비싼 투수 FA 계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2013년 LA 다저스에서 빅리그에 데뷔한 류현진은 2020시즌을 앞두고 토론토와 4년 FA 계약을 맺었다. 류현진은 지난해 14승5패, 평균자책점 2.32의 엄청난 성적을 냈고, 그 결과 토론토와 연간 2000만달러에 달하는 계약서에 도장을 찍을 수 있었다.

류현진은 지난해 올스타전 선발투수로 나섰고, 평균자책점 전체 1위,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2위 등을 차지한 바 있다.

디애슬레틱은 "피치 시퀀스 마스터인 류현진은 토론토가 필요로 했던 에이스"라고 설명했다. 원하는 곳에 자유자재로 공을 던질 수 있는 류현진을 향한 최고의 칭찬이었다.

이어 매체는 "팬들은 류현진의 치명적인 체인지업을 아메리칸 동부지구에서 보게 된다면 흥분될 것"이라며 "그것이 내셔널리그에서처럼 통할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대를 품고 에이스를 데려왔건만 정작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메이저리그는 시범경기를 하다가 중단됐는데, 아직 언제 재개될 수 있을지 불투명하다.

토론토로서도 가장 아쉬운 부분이다. 1987년생으로 어느새 30대 중반으로 가고 있는 류현진에게 너무나 아까운 시간이 코로나19로 인해 흘러가고 있다.

이를 바라보며 디애슬레틱은 "4년 계약 첫 해의 많은 시간을 (코로나19로)잃게 된 것은 불행하다"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한편 현재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훈련하고 있는 류현진은 최근 아내 배지현씨가 딸을 출산, ‘딸 바보‘에 합류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말컹을 앞세워 대전하나시티즌을 상대로 승점 3점 사냥에 나선다.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문수축구경기장에서 2위 대전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大반전! "이강인, PSG 떠날 조짐 없다"... 벤치 멤버 LEE, 다음 시즌에도 파리지앵?
大반전!
시간이 흐를수록 파리 생제르맹(PSG) 이강인(24)의 잔류에 무게가 실리는 듯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프랑스 매체 ‘RMC 스포츠’는 22일(한국시간) “곤살루 하모스와 이강인 ...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힘겹게 잔류에 도전하는 수원FC가 2개월 만에 승리를 따내며 우선 분위기를 바꾸는 데 성공했다. 어렵게 잡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연승이 필요한데, 상대가 하필 기성용이 합류...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배우 한그루가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22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려한...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발리에서 눈부신 비키니 비주얼을 뽐냈다.성해은은 21일 인스타그램에 “바다 마시기”란 글과 함께 발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노란색 꽃무늬의 끈 비키니를 입...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가 핫한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9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월드 오브 스우파'(이하 '스월파')에서 팀 '범접'의 리더로 활약했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