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튼, 뉴올리언스에 마스크 10,000개 기부
출처:바스켓코리아|2020-04-17
인쇄


뉴욕 닉스의 엘프리드 페이튼(가드, 190cm, 88.5kg)도 지역사회를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New York Post』의 마크 버먼 기자에 따르면, 페이튼이 자신의 고향인 뉴올리언스에 마스크 10,000장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페이튼은 현재 미첼 로빈슨(뉴욕)과 함께 뉴올리언스에서 움직이지 않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NBA가 중단된 이후 고향으로 돌아가 있다.

뉴올리언스가 속한 루이지애나주도 코로나바이러스 전염세가 도드라지고 있다. 뉴올리언스에도 확진자가 적지 않다. 현재까지 5,847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루이지애나주도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 현재 루이지애아주에는 21,518명의 확진자가 나온 상황이다. 이미 여러 주에서 10,000명이 넘어 20,000명이 넘는 확진자들이 나오고 있다.

이미 세계적으로 200만 명이 넘는 확진자들이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에서만 무려 672,971명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망자들 또한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 전미가 바이러스 공포에 휩싸여 있다. 이에 페이튼은 마스크를 어렵사리 구해 자신의 고향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페이튼은 지난 오프시즌에 뉴욕에 둥지를 틀었다. 뉴욕은 페이튼에 계약기간 2년 1,600만 달러의 계약을 안겼다. 다만, 다가오는 2020-2021 시즌에는 계약이 일정 부분만 보장된다. 연봉 800만 달러 중 100만 달러만 보장된다. 6월 말 이전에 방출된다면 계약이 이행되지 않는다. 그러나 시즌이 미뤄진 만큼, 계약이행 시기도 조절될 예정이다.

그는 이번 시즌이 중단되기 전까지 45경기에 나섰다. 이중 36경기에서 주전으로 출장하는 등 이번 시즌 뉴욕의 주전 포인트가드로 역할을 했다. 경기당 27.7분을 소화하며 10점(.439 .203 .570) 4.7리바운드 7.2어시스트 1.6스틸을 기록했다. 그러나 3점슛과 자유투 성공률이 NBA 진출 이후 가장 저조했다. 원래 슛이 취약점이지만, 이번 시즌 들어서 더 좋지 않았다.

지난 2014 드래프트를 통해 NBA에 진출한 페이튼은 1라운드 10순위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부름을 받았다. 지명 직후 트레이드를 통해 올랜도 매직으로 보내졌다. 올랜도와 신인계약을 맺으면서 나름 역할을 했다. 그러나 신인계약 마지막 해인 2017-2018 시즌 도중 피닉스 선즈로 트레이드됐다. 이후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를 거쳐 뉴욕에 둥지를 틀었다.

  • 축구
  • 야구
  • 기타
'SON 없는' 토트넘, 180도 달라졌다…상대 자책골로 비야레알전 1-0 신승→"클린시트 정신 강조"
'SON 없는' 토트넘, 180도 달라졌다…상대 자책골로 비야레알전 1-0 신승→
토트넘 홋스퍼가 3년 만에 돌아온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값진 첫 승리를 챙겼다.손흥민이 떠난 뒤 토마스 프랑크 감독 체제에서 맞이한 UEFA 챔피언스리그 복...
'ACLE 첫 도전' 강원에 패배, 中 분노 "한국만 만나면 지네... 정말 놀랍다"
'ACLE 첫 도전' 강원에 패배, 中 분노
이지 1차전에서 상하이 선화(중국)를 2-1로 꺾었다.이날 강원은 전반 추가시간 주앙 테세이라에게 선제골을 내줬으나 후반 9분 홍철이 동점골을 넣었고, 9분 뒤 구본철이 역전골을 ...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올림피아코스 FC VS 파포스 FC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올림피아코스 FC VS 파포스 FC
[올림피아코스 FC의 유리한 사건]1. 올림피아코스 FC는 최근 3연승을 얻어서 컨디션이 아주 뛰어납니다.2. 올림피아코스 FC는 최근 5경기가 총 10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가수 헤이즈가 시원한 여름 휴가 패션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헤이즈는 지난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물과 나 ...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배우 김희정이 일상을 공유했다.15일 김희정은 자신의 SNS에 푸켓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스카프로 완성한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김희정의 모습이 ...
"시간이 멈췄나"...이가령, 노란빛 비키니로 증명한 존재감
노란빛이 수면 위로 번졌다. 14일, 이가령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짧은 한 마디“그러치~”는 한 장의 사진을 더 선명하게 했다.노란색 비키니, 물기 어린 햇살, 그리고 카메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