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황제’ 조던, 모든 종목 선수들 중 역대 1위 선정
출처:OSEN|2020-03-28
인쇄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57)이 전세계 모든 종목을 통틀어 역대 1위 선수로 선정됐다. 

미국매체 ‘탑텐’은 27일 전세계 모든 종목의 운동선수를 종합해 순위를 매겨 발표했다. 마이클 조던이 전체 1위에 선정됐다. 조던은 NBA 6회 우승, 파이널 MVP 6회 수상, 시즌 MVP 5회 수상, 득점왕 10회 수상, 바르셀로나 올림픽 금메달 등 불멸의 기록을 남겼다. 

2위는 복싱의 무하메드 알리가 차지했다. 아이스하키 황제 웨인 크레츠키가 3위, 야구전설 베이브 루스가 4위, 수영황제 마이클 펠프스가 5위였다. 100m 세계신기록을 보유한 육상의 우사인 볼트가 6위, 풋볼과 야구에서 모두 활약한 짐 토프가 7위, 야구의 보 잭슨, 축구황제 펠레,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가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축구황제 메시는 14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15위에 그쳤다. 메시가 르브론 제임스(12위)에게도 밀린 것은 조사의 신뢰성에 의문을 품게 한다. 

NFL 역대최고의 선수로 꼽히는 탐 브래디는 20등에 그쳤고,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 또한 21위로 순위가 낮았다. 특이하게 이소룡이 무술로 13위에 올랐다. 지난 1월 유명을 달리한 코비 브라이언트는 최종 32위를 차지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1,600m 고지대의 숨 막히는 습도와 35도 이상의 고온. 홍명보 감독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통과를 위해 가장 먼저 꼽은 핵심 과제는 다름 아닌 '현지 환경 적응'이...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한 사건]1. 필 포든이 연속된 두 리그 경기에서 두 골씩 기록하며 뛰어난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얼링 홀란드와의 공격 파트너십도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