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챔피언 존 존스, 음주운전·총기 과실 사용으로 체포
출처:뉴스1|2020-03-27
인쇄


UFC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인 존 존스(32·미국)가 음주운전 등의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미국 ESPN은 27일(한국시간) 뉴멕시코주 앨버커키 경찰국 대변인의 말을 인용해 "존스가 뉴멕시코에서 음주운전과 총기 과실 사용 혐의 등으로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존스는 경찰에 적발 당시 개봉된 술병을 갖고 있었으며 보험도 들지 않고 운전을 하고 있었다. 음주 측정 결과 혈중 알콜농도가 기준치의 두 배 이상 나왔다.

고소장에 명시된 내용에 따르면 자정을 지난 0시 58분 한 발의 총성이 울렸고, 경찰은 검은색 지프 차에 앉아 있던 존스를 발견했다.

당시 존스 옆에는 개봉된 술병이 놓여 있었다. 존스는 총소리를 듣지 못했다고 항변했지만 경찰은 음주 측정 후 그를 체포했다.

ESPN은 존스의 눈은 붉게 충혈 돼 있었고, 단번에 술에 취한 것을 알 수 있는 상태였다고 전했다. 존스는 운전을 다시 하려고 시도하다가 붙잡혔다.

운전석 밑에서 총기가, 바깥쪽에서는 탄피가 발견됐고, 경찰은 그 총이 범죄에 사용됐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존스의 팀은 논평을 거부했다. UFC는 "계속해서 존스 측과 연락하고 있으며 현재 추가 정보를 수집 중"이라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일단 석방된 존스는 다음달 8일 재판을 받을 예정이다.

ESPN은 "뉴멕시코에서는 음주운전의 경우 최대 90일의 징역형과 1년의 집행유예 등을 선고한다. 치명적인 무기 과실 사용에 대한 최대 형벌은 징역 6개월이다. 보험 증명서가 없는 경우도 90일 감옥살이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존스는 UFC 최고의 재능으로 인정받고 있지만 대표적인 사고뭉치로 꼽힌다.

2차례 약물검사에서 적발됐고 2012년에도 이미 음주운전으로 걸린 적이 있다. 2015년에도 뺑소니 사건으로 2018년까지 보호관찰 처분을 받았고, 지난해 4월에도 스트립클럽에서 난동을 부려 1월초까지 보호관찰을 받은 바 있다.

그는 지난달 휴스턴 도요타 센터에서 열린 UFC 247 메인이벤트에서 도미닉 레예스를 판정승으로 꺾고 챔피언 벨트를 지켰다. MMA 전적은 총 26승1패(1무효)다.

  • 축구
  • 야구
  • 농구
포항시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결승전에 대규모 응원단 파견
포항시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결승전에 대규모 응원단 파견
경북 포항시는 18일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결승전에 진출한 스틸러스 축구단을 응원하기 위해 대규모 응원단을 보내기로 했다고 밝혔다.오는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
발롱도르 놓치고 막 나가네...비니시우스, 심판에게 "꺼져라" 욕설 투척→ 팬들 "망신이다"
발롱도르 놓치고 막 나가네...비니시우스, 심판에게
올해 발롱도르 2위에 오른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또 한번 인성 논란으로 비판에 직면했다.브라질은 지난 15일(이하 한국시간) 베네수엘라 모누멘탈 데 마투린 경기장에서 열린 2026...
쏘니 지킬 '최고의 호위 무사'가 온다! '레버쿠젠 무패 우승 DF' 영입 명단에 추가...레알-뮌헨-바르사와 경쟁
쏘니 지킬 '최고의 호위 무사'가 온다! '레버쿠젠 무패 우승 DF' 영입 명단에 추가...레알-뮌헨-바르사와 경쟁
토트넘 홋스퍼가 수비진 보강을 위해 바이엘 레버쿠젠의 요나단 타를 노리고 있다.영국 매체 ‘기브미스포츠’는 18일(한국시간) “토트넘은 1월 이적시장을 앞두고 수비 라인을 강화하기...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미모를 자랑했다.클라라는 11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흰색 크롭티를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확 다 엎어버릴까" 아름, 티아라 왕따 재점화 이후 의미심장한 글
[POP이슈]
그룹 티아라의 왕따 사건이 12년 만에 재점화된 가운데, 아름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목받았다.지난 17일 아름은 자신의 SNS에 "사태 파악을 못 하고 계속 열받게 하네. 확 ...
강소연, 묵직 글래머 지탱하는 얇은 비키니 끈…풀릴까 아찔해
강소연, 묵직 글래머 지탱하는 얇은 비키니 끈…풀릴까 아찔해
강소연이 부산 핫걸로 변신했다.지난 17일 강소연이 자신의 SNS에 "Watch my Busan vlo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소연은 오렌지 끈 비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