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전 삼성' 러프, MLB 시범경기서 홈런 포함 2안타·3타점
출처:연합뉴스|2020-02-29
인쇄




다린 러프(34)가 4년 만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홈런을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한 러프는 29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의 서프라이즈 스타디움에서 열린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시범경기에 7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2안타 3타점 1볼넷으로 맹활약했다.

러프는 0-0으로 맞선 2회 1사 2루에서 상대 우완 이언 케네디를 공략해 오른쪽 담을 넘어가는 투런 아치를 그렸다.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뛰던 2016년 4월 2일 볼티모어 오리올스전 이후 4년 만에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친 홈런이다.

메이저리그 유망주였던 러프는 2011년부터 2016년까지 꾸준히 메이저리그 스프링캠프를 치렀고, 개인 통산 11홈런을 쳤다.

메이저리그 정규시즌에서도 2012∼2016년, 286경기에 출전해 35홈런을 생산했다.

러프는 2017년부터 한국프로야구에서 뛰었다. 2019년까지 3시즌 동안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에서 활약하며 타율 0.313, 86홈런, OPS 0.968을 올렸다.

2019시즌 종료 뒤 삼성은 러프에게 재계약 의사를 전했으나, 연봉을 두고 생각이 크게 엇갈렸다.

샌프란시스코와 마이너리그 계약하고 초청 선수 신분으로 메이저리그 스프링캠프에 합류한 러프는 이날 경기 전까지 5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그러나 2회 첫 타석에서 홈런을 치고, 6회 2사 1, 2루에서도 중전 적시타를 쳤다. 4회에는 볼넷을 얻었다.

샌프란시스코는 러프의 활약으로 3-1 승리를 거뒀다. 3점 모두 러프의 배트에서 나왔다.

러프의 올해 시범경기 성적은 7타수 2안타(0.286) 4타점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S 로마 VS 토리노 F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S 로마 VS 토리노 FC
세리에a 팀,이탈리아 리그 순위,세리에 A 역대 우승,세리에 A 일정,세리에 순위,세리에 결과,세리에 a 경기수,세리에a 뜻,세리에 A 국내 중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지로나 FC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지로나 FC
[셀타 비고의 불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며칠 전 비야레알과 홈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4경기 무승행진(3무1패)을 이어갔습니다.2.셀타 비고는 최근 공격력 부족으로 5경기...
FIFA, ‘무자격 선수 논란’ KFA·광주에 벌금 부과
FIFA, ‘무자격 선수 논란’ KFA·광주에 벌금 부과
국제축구연맹(FIFA)이 무자격 선수 논란을 일으킨 대한축구협회(KFA)와 K리그1 광주FC에 징계를 내렸다.KFA는 13일(한국시간) FIFA가 공문을 통해 KFA와 광주에 대한...
김희정, 비키니 자태 공개…건강미 넘치는 몸매 눈길
김희정, 비키니 자태 공개…건강미 넘치는 몸매 눈길
배우 김희정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드러냈다.김희정은 12일 자신의 SNS에 “Need some splash”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햇살...
오정연, 필리핀서 뽐낸 민트 비키니 자태.."아름다운 섬에서 망중한"
오정연, 필리핀서 뽐낸 민트 비키니 자태..
방송인 오정연이 눈부신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오정연은 13일 "필리핀 말라파스쿠아 다이빙 중간에 아름다운 깔랑까만 섬에 내려 망중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영상에서 오정...
치어리더 김현영, 아찔 비키니 몸매…'터질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현영, 아찔 비키니 몸매…'터질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현영(25)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지난 7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