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우의 투어 4강은 언제쯤?
출처:테니스코리아|2020-02-22
인쇄



테니스판 ‘3전4기‘는 일어나지 않았다.

권순우(CJ제일제당 후원, 당진시청)는 22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델레이비치에서 열린 ATP 250시리즈인 델레이비치오픈 8강전에서 4번시드의 레일리 오펠카(미국)에게 1시간 6분만에 3-6 4-6으로 패했다.

빅서버인 오펠카는 서브로 경기를 잘 풀어나간 반면에 권순우는 스트로크의 장점을 살리지 못한 경기였다.

211cm 장신의 레일리 오펠카는 첫 세트에서 서브 에이스 8개를 터뜨렸다. 자신의 서비스 게임 득점률도 74%를 기록하며 안정적이었다. 권순우는 6번째 자신의 게임을 러브 게임으로 내주며 세트를 잃었다. 스트로크에서 두 번 실수를 한 이후에 오펠카에게 백핸드 리턴 위너와 백핸드 크로스 패싱샷을 허용했다. 반면 권순우는 단 한 번의 브레이크 포인트 기회도 잡지 못했다.

대부분의 샷이 랠리 4회를 넘지 않을 정도로 속전속결로 전개되었다. 권순우가 좌우 움직임과 스트로크의 우위를 살릴 수 없는 내용이었다.

2세트 들어서도 4-4까지 서로 게임을 지킨 상황에서 권순우는 오펠카의 공격에 4포인트 연속 범실을 저지르며 러브 게임으로 내주고 말았다.

이날 경기장 컨디션은 바람이 많이 불고 기온도 18도에 머물러 관중들이 추위를 느낄 정도였다.

권순우는 다음주 멕시코 아카풀코에서 열리는 멕시코오픈(ATP 500시리즈)에 본선 출전한다.

  • 축구
  • 야구
  • 농구
[if.preview] '득점폭격' 맨시티vs'승격돌풍' 선덜랜드, 8년 만의 맞대결에서 웃게 될 자는?
[if.preview] '득점폭격' 맨시티vs'승격돌풍' 선덜랜드, 8년 만의 맞대결에서 웃게 될 자는?
어마무시한 득점력을 자랑하며 리그 우승 경쟁을 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가 승격 후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선덜랜드를 8년 만에 PL 무대에서 다시 마주한다.맨체스터 시티와 선덜랜드 ...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1,600m 고지대의 숨 막히는 습도와 35도 이상의 고온. 홍명보 감독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통과를 위해 가장 먼저 꼽은 핵심 과제는 다름 아닌 '현지 환경 적응'이...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