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피드스케이팅 간판 김보름…종목별 세계선수권대회 매스스타트 은메달
출처:강원일보|2020-02-17
인쇄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매스스타트 은메달리스트인 강원도청 김보름이 값진 은메달을 따냈다.

김보름은 17일(한국시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유타 올림픽 오벌에서 2019-2020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스피드스케이팅 종목별 세계선수권대회의 마지막 날 열린 매스스타트에서 8분14초220의 기록으로 2위로 결승선을 통과하며 8분14초020의 ‘라이벌‘ 이바니 블롱댕(캐나다)에 이어 은메달을 차지했다.

16바퀴(6천400m)를 도는 레이스 초반 하위권에서 조심스럽게 레이스를 펼친 김보름은 두 바퀴를 남기고 4위로 올라섰고, 마지막 바퀴에서 무서운 막판 스퍼트로 2위까지 치고 나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지난해 독일에서 열린 대회에서 레이스 도중 넘어지머 경기를 포기해 메달을 따지 못한 김보름은 2017년 강릉에서 열린 대회에서 금메달 딴 이후 3년 만에 종목별 세계선수권대회 시상대에 복귀해 한국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장거리 간판선수임을 다시 한번 알렸다.

  • 축구
  • 야구
  • 농구
[if.preview] '득점폭격' 맨시티vs'승격돌풍' 선덜랜드, 8년 만의 맞대결에서 웃게 될 자는?
[if.preview] '득점폭격' 맨시티vs'승격돌풍' 선덜랜드, 8년 만의 맞대결에서 웃게 될 자는?
어마무시한 득점력을 자랑하며 리그 우승 경쟁을 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가 승격 후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선덜랜드를 8년 만에 PL 무대에서 다시 마주한다.맨체스터 시티와 선덜랜드 ...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1,600m 고지대의 숨 막히는 습도와 35도 이상의 고온. 홍명보 감독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통과를 위해 가장 먼저 꼽은 핵심 과제는 다름 아닌 '현지 환경 적응'이...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