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뻔뻔한 사과에 분노' 벨린저, "휴스턴은 우승반지 훔쳤고, 알투베는 MVP 강탈했다"
출처:OSEN|2020-02-15
인쇄




 



LA 다저스의 코디 벨린저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사인훔치기‘ 사과 발표에 대해 진실성이 없다고 맹비난했다. 벨린저는 "2017년 월드시리즈 우승 반지를 휴스턴에 도둑맞았다"고 흥분했다.

휴스턴은 14일(이하 한국시간) 플로리다 웨스트팜 비치의 스프링캠프지에서 짐 크레인 구단주와 호세 알투베 등이 ‘사과‘ 기자회견을 가졌다. 휴스턴은 2017시즌 저지른 불법적인 사인훔치기를 인정하고 사과했다.

그러나 몇몇 발언은 논란을 가져왔다. 크레인 휴스턴 구단주는 "사인훔치기를 했지만, 그것이 경기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는 발언으로 비난을 받았다. 또 휴스턴 선수들은 유니폼에 전자장비 ‘부저‘를 붙여서 사인을 알려줬다는 루머는 일축했다.

벨린저는 15일 애리조나 글렌데일 스프링캠프에서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휴스턴을 맹비난했다. 그는 크레인 휴스턴 구단주의 발언에 당황했다며 "사인훔치기가 경기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어떤 공이 올지 알면 경기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이어 "휴스턴은 월드시리즈 우승을 훔쳤고, 알투베는 MVP를 강탈했다. 휴스턴은 2017년 월드시리즈에서도 사인훔치기를 했다고 100% 믿는다"며 "2018시즌과 2019시즌에도 그들은 사인훔치기를 했다고 믿는다"고 주저하지 않고 말했다.

휴스턴은 2017년 월드시리즈에서 다저스를 7차전에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당시 다저스에서 뛴 다르빗슈 유는 월드시리즈에서 3차전과 7차전에 선발 등판해 초반부터 난타당하며 대량실점했다. 당시에는 휴스턴 타자들이 다르빗슈의 구종에 따른 습관을 눈치챘다고 알려졌다. 휴스턴의 알투베는 홈런왕에 오른 애런 저지(뉴욕 양키스)를 제치고 2017 아메리칸리그 MVP를 차지했다.

벨린저는 메이저리그 사무국을 향해서도 날선 비판을 했다. 그는 "만프레드 커미셔너의 징계가 약했다. 휴스턴에 면죄부를 줬다. 그들은 3년 동안 속임수를 썼다고 본다"며 "알투베는 2017년 저지의 MVP를 뺏어갔다. 휴스턴은 우승 반지를 우리에게서 훔쳐갔다"고 비난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홋스퍼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홋스퍼 FC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유리한 사건]1.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현재 1승2패 승점 3점으로 16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1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레알 베티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레알 베티스
[레반테 UD의 유리한 사건]1.레반테 UD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레반테 UD는 시즌 리그 첫 승을 거두기 위해 꼭 온 힘으로 나서겠습니다.[레알 베티스의 유리한 사건...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인터밀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인터밀란
[유벤투스 FC의 유리한 사건]1.유벤투스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유벤투스 FC는 이날에 승리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2.유벤투스 FC는 며칠 전 제노아 CFC와 ...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가 1세대 트랜스젠더 연예인으로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10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하리수, 모니카 편 영상이 게재됐다.하리수는 “1991년에 남자로 연예계에 ...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나타냈다.로제는 12일 자신의 SNS에 남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매거진 ‘GQ’ 홍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