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마이애미, 디커슨 영입 후 김재환 관심 없다" 美 매체 보도
출처:스포티비뉴스|2020-01-02
인쇄


포스팅시스템(비공개경쟁입찰)으로 메이저리그 도전에 나서는 김재환에게 마이애미 말린스가 관심을 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제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메이저리거 이적 소식을 주로 다루는 미국 매체 ‘메이저리그트레이드루머스(MLTR)‘이 2일(한국시간) 한국 연합뉴스 보도를 인용해 "마이애미가 외야수 김재환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김재환은 지난 시즌을 마치고 ‘깜짝‘ 메이저리그 도전을 선언했다. 김광현과 비슷한 시기에 포스팅을 요청했으나 상황은 달랐다. 김광현은 꾸준히 해외 진출을 이야기하며 홍보 기간을 충분히 가졌다. 그러나 김재환은 ‘깜짝‘ 도전 선언으로 충분한 시간을 갖지 못했다. 김광현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김재환은 포스팅 도전 이후 미국 매체의 어떤 언급도 없다.

그러는 가운데 MLTR이 연합뉴스 보도를 인용해 김재환과 마이애미를 이었다. MLTR은 "마이애미는 2008년 KBO 리그에 데뷔했다. 마이애미는 31세 김재환을 눈여겨보고 있는 최초의 메이저리그 팀이다"며 조용했던 시장에 하나의 소식이 던져졌다고 밝혔다.

매체는 "마이애미가 김재환을 영입한다면, 최근 영입한 코리 디커슨 함께 김재환은 구단에서 두 번째로 주목할만한 외야수가 될 것이다"고 조명했다. 마이애미와 디커슨은 2년 1750만 달러 계약을 맺었다.

그러나 MLTR은 보도 1시간 이후 내용을 덧붙이며 김재환과 마이애미에 이어졌던 선을 끊었다. 매체는 "FNTSY 스포츠 라디오 크레이그 미시는 자신의 트위터에 다른 정보를 전했다. 마이애미가 디커슨과 계약을 한 이후 더이상 김재환에게 관심이 없다"며 김재환에게 관심을 보인 첫 구단이 사라졌다고 밝혔다.

김재환 협상 마감 시한은 오는 6일이다. 나흘 정도 남았다. 관심 구단이 하나 사라졌다. 김재환에게 미국 진출 희망이 있을까. 현재 상황이 쉽지는 않아 보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광주전까지 선수들 최상의 컨디션 만들겠다"… 제수스 알 힐랄 감독, 리그 활용해 주력 컨디션 조율?
조르제 제수스 알 힐랄 감독은 광주 FC전을 앞두고 주력들의 컨디션 관리에 안간힘을 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이정효 감독이 이끄는 광주는 오는 26일 새벽 1시 30분(한국 시각)...
'공짜'로 줘도 안 가집니다...'850억' FW, 무상 임대도 거부
'공짜'로 줘도 안 가집니다...'850억' FW, 무상 임대도 거부
주앙 펠릭스가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됐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엘 나시오날'을 인용해 "펠릭스는 그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에 의해 바르셀로나로 역제...
'손흥민 일단 계속 쉬어...우승해야지!' 토트넘 SON 쓸 수 있어도 안 쓴다!
'손흥민 일단 계속 쉬어...우승해야지!' 토트넘 SON 쓸 수 있어도 안 쓴다!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을 아낀다.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24일 "토트넘 입장에서 리버풀과의 경기를 앞두고 손흥민의 몸 상태가 최우선일 것이다"고 언급했다.이어 "손흥민의 복귀 ...
혜리, 부러질 듯한 앙상한 팔뚝...”점점 예뻐지네”
혜리, 부러질 듯한 앙상한 팔뚝...”점점 예뻐지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미모를 자랑했다.23일 혜리는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블랙 끈 민소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혜리의 모습. 혜리는 작은 얼굴, 꽉 찬 ...
'돌싱' 한그루, 32세 쌍둥이맘이라고 누가 믿겠어?..'미친 볼륨'
'돌싱' 한그루, 32세 쌍둥이맘이라고 누가 믿겠어?..'미친 볼륨'
‘쌍둥이 엄마’ 한그루가 놀라운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한그루는 23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비행기와 야자수가 있는 이모지로 휴가를 떠났음...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후 깡말랐네..한줌 허리 놀라워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후 깡말랐네..한줌 허리 놀라워
배우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마른 모습을 보여줬다.23일 최준희는 자신의 채널에 화보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최준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