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류현진, FA 영입 루머는 6개 구단 "1억 달러 계약 후보"
출처:마이데일리|2019-12-14
인쇄



게릿 콜(29·뉴욕 양키스), 스티븐 스트라스버그(31·워싱턴 내셔널스), 앤서니 렌든(29·LA 에인절스) 등 초대형 FA 선수들의 ‘대박 행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류현진(32)의 ‘선택‘이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CBS스포츠‘는 14일(한국시각) 아직 FA 시장에 남은 미계약 선수들을 대상으로 FA 랭킹을 재산정했다.

류현진은 3위에 랭크됐다. 미계약 FA 선수들 가운데 조쉬 도날드슨과 매디슨 범가너 다음으로 가장 가치 있는 FA 선수로 선정된 것이다. 당초 ‘CBS스포츠‘는 FA 시장이 본격적으로 열리기 전부터 류현진의 FA 랭킹을 8위로 선정한 바 있다.

‘CBS스포츠‘는 "도날드슨, 범가너, 류현진은 앞으로 며칠 또는 몇 주 안으로 ‘숫자 9개‘로 이뤄진 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있다"라고 전망했다. 여기서 말하는 ‘숫자 9개‘는 1억 달러 이상의 고액 계약을 의미한다.

또한 이 매체는 류현진을 영입할 후보로 나온 루머가 있는 팀이 6개 구단이 있다고 밝혔다. 원소속팀인 LA 다저스를 비롯해 LA 에인절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미네소타 트윈스, 텍사스 레인저스, 그리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까지 6개 구단이 이름을 올렸다.

올해 다저스의 개막전 선발투수로 나서 올스타전 내셔널리그 선발투수로 등판하는 영광까지 품에 안은 류현진은 정규시즌에서 14승 5패 평균자책점 2.32로 내셔널리그 평균자책점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낳았다. 아울러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투표에서도 2위에 올라 주가를 높였다.

류현진의 에이전트인 스캇 보라스는 자신의 고객인 콜, 스트라스버스, 렌든의 대형 계약을 모두 성사시켰다. 현지 언론에서는 "다음 차례는 류현진"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 점점 류현진의 순서도 다가오는 느낌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J1리그 프리뷰]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세레소 오사카
[J1리그 프리뷰]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세레소 오사카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유리한 사건]1. 아비스파 후쿠오카는 리그 순위 12위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상대팀을 제칠 수 있어 동기가 매우 높습니다.2. 우에시마 타쿠미가 지난...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전북현대모터스의 유리한 사건]1. 전북현대모터스는 지금 리그 선두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랭킹 3위인 대전 하나 시티즌과 만나 전이가 강합니다.2. 전북현대모터스는...
[K리그1 프리뷰] 강원 FC VS FC 서울
[K리그1 프리뷰] 강원 FC VS FC 서울
[강원 FC의 유리한 사건]1. 강원 FC는 지금 리그 랭킹 7위에 있고 FC 서울과 승점차 2점만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이기면 상대를 역전할 수 있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강...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노윤서 비키니, 청순 미모에 반전美…이 정도였어?!
노윤서 비키니, 청순 미모에 반전美…이 정도였어?!
연기자 노윤서가 2년 전 여행을 추억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 “엄청난 뒷북 사진”이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사진에는 노윤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