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린드블럼, ML 진출 본격 시도 "윈터미팅 참석 예정"
출처:스포츠서울|2019-12-04
인쇄


두산 조쉬 린드블럼(32)이 메이저리그(ML)를 향해 본격 시동을 걸었다.

4일(한국시간) 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디애슬레틱’은 “KBO리그에서 두 시즌 동안 맹활약을 펼친 린드블럼이 윈터미팅에 참석한다. ML 팀을 선택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롯데 시절부터 이어온 린드블럼의 활약도 집중 조명했다. 매체는 “지난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롯데 자이언츠 투수로 활동했고, 최근 2시즌 동안에는 두산 베어스의 선발 투수로 나섰다”고 말했다. 이어 “두산에서 총 363.1이닝, 평균자책점 2.67로 훌륭한 성적을 남겼다. 올시즌에는 2018년보다 더 좋은 활약을 보였다”고 평가했다.

린드블럼의 구종에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매체는 “린드블럼이 강한 공을 보유하고 있지는 않다. 그러나 최근 포심 패스트볼에 힘이 더해졌다. 린드블럼 성공의 원인이 됐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인 만큼 ML 다수 구단이 관심을 보이는 상황이다. 실제로 올시즌 린드블럼의 선발 등판 경기 때마다 다수의 ML 스카우터들이 그의 투구를 지켜봤다. 매체는 “휴스턴, LA다저스 혹은 선발진 보강이 필요한 LA에인절스, 토론토 등이 린드블럼에게 흥미를 가질 수도 있다”고 언급했다.

린드블럼은 2012년 ML에서 74경기 출전한 경험이 있다. LA 다저스와 필라델피아 필리스에 몸담았고, 이후 2015년 KBO 리그로 주 무대를 옮겼다. 특히 올시즌 활약이 컸다. 두산의 1선발 역할을 맡아 제 몫 그 이상을 해냈다. 총 30경기 등판해 20승 3패, 평균자책점 2.50으로 두산의 통합 우승을 이끌며 여전히 뛰어난 기량을 증명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J1리그 프리뷰]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세레소 오사카
[J1리그 프리뷰]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세레소 오사카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유리한 사건]1. 아비스파 후쿠오카는 리그 순위 12위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상대팀을 제칠 수 있어 동기가 매우 높습니다.2. 우에시마 타쿠미가 지난...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전북현대모터스의 유리한 사건]1. 전북현대모터스는 지금 리그 선두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랭킹 3위인 대전 하나 시티즌과 만나 전이가 강합니다.2. 전북현대모터스는...
[K리그1 프리뷰] 강원 FC VS FC 서울
[K리그1 프리뷰] 강원 FC VS FC 서울
[강원 FC의 유리한 사건]1. 강원 FC는 지금 리그 랭킹 7위에 있고 FC 서울과 승점차 2점만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이기면 상대를 역전할 수 있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강...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노윤서 비키니, 청순 미모에 반전美…이 정도였어?!
노윤서 비키니, 청순 미모에 반전美…이 정도였어?!
연기자 노윤서가 2년 전 여행을 추억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 “엄청난 뒷북 사진”이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사진에는 노윤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