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매서니 전 세인트루이스 감독, 캔자스시티 신임 사령탑
출처:이데일리|2019-11-01
인쇄

 

메이저리그 캔자스시티 로열스가 마이크 매서니(49) 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선입했다.

캔자스시타는 1일(한국시간) 매서니 신임 감독과 계약을 맺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캔자스시티는 2010년부터 올해까지 네드 요스트(65) 감독이 팀을 이끌었지만 이번 시즌을 끝으로 자리에서 물러났다.

매서니 감독은 메이저리그에서 13년을 뛴 명포수 출신이다. 선수로 뛰는 동안 4차례나 포수 골드글러브를 수상했다.

은퇴 후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7시즌 동안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감독을 맡았다. 세인트루이스 감독 시절 2012년부터 2015년까지 4시즌 연속 팀을 포스트시즌에 진출시켰고 2013년에는 월드시리즈까지 올랐다. 세인트루이스 감독 시절 통산 591승 474패를 기록했다.

하지만 지난해 페넌트레이스 도중 성적 부진으로 경질됐고 시즌 뒤 캔자스시티의 단장 특별고문으로 자리를 옮겼다.

데이튼 무어 캔자스시티 단장은 “매서니 감독과 1년 동안 함께 하면서 모든 사람이 그를 인간적으로 존경했다”며 “그를 차기 감독으로 소개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매서니 감독은 “꼭 1년 전 카우프만 스타디움에 도착한 첫날을 기억한다”라며 “당시 뭐라 말하기 어렵지만, 반드시 내가 있어야 할 곳이라는 것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의심의 여지 없이 PSG가 우승 후보!" 앨런 시어러의 클럽 월드컵 결승 예측
지난 시즌 말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챔피언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챔피언이 세계 최강자리를 다툰다.6월 1일(한국 시간) 인터 밀란을 4-0으로 누르고 유럽 정상에 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는 여전히 ‘축구의 신’이다. 메시가 또 한 번 미국 무대를 뒤흔들었다.마이애미는 7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폭스버러 질레트 스...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홋스퍼가 가나 국가대표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다.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스트햄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쿠두스의 영입...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가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지난 10일 아라타 모모가 자신의 SNS에 "헤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라타 모모는 상의를 들어 올린 채 선명한 ...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리더 이다혜가 파격적인 밀리터리룩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다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차렷 충성"이라며 밀리터리룩...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청량한 여름날을 공개했다.10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다"라는 글과 함게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짙은 네이비톤의 수영복...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