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상어가족' 열풍 일으킨 파라 "이렇게 히트칠 줄은 몰랐지"
출처:MK스포츠|2019-10-26
인쇄



워싱턴 내셔널스가 마침내 월드시리즈를 홈에서 치른다. 26일(이하 한국시간)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3차전에 들어간다.

워싱턴은 이번 시즌 홈에서 50승 31패, 61.7%의 높은 승률을 기록했다. 포스트시즌에서는 지난 디비전시리즈 4차전 이후 8연승중인데 이중 3경기를 홈에서 이겼다.

메이저리그는 각 팀의 홈경기마다 특유의 풍경이 있다. 워싱턴도 마찬가지. 경기 도중 벌어지는 ‘대통령 레이스‘, 득점했을 때마다 팀 애칭‘내츠(Nats)‘를 외치는 팬들, 그리고 올해는 외야수 헤라르도 파라의 ‘상어가족‘ 노래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 타석 등장 음악으로 상어가족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상어 복장을 한 팬들까지 등장했을 정도니 말 다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지난 22일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린 월드시리즈 미디어데이에서 만난 파라는 웃으며 말했다.

메이저리그에서 11번째 시즌을 보낸 베테랑인 그는 "우리 아이들이 이 노래를 좋아한다. 하루에도 열 두 번씩 듣는다"며 상어가족을 등장 음악으로 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의 아이들이 즐겨듣는 이 노래는 이제 내셔널스파크를 찾는 모든 팬들이 즐기는 음악이 됐다.

그는 "특히 어린이팬들이 이 노래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모든 아이들이 함께 즐긴다, 이것은 대단한 포인트다. 어린이들이 야구장에 와서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팬들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경기를 찾아온 팬들이 즐기고 있다"며 소감을 더했다.



그의 팀 동료 라이언 짐머맨은 "정말 멋지다"며 파라가 몰고 온 ‘아기 상어 열풍‘에 대해 말했다. "이것이 스포츠가 아름다운 이유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에게 3~4시간동안 다른 문제를 잠시 잊고 팀을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지 않는가"라며 의미를 설명했다.

파라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시즌을 시작했지만, 시즌 도중 방출돼 워싱턴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적 후 89경기에서 타율 0.250 출루율 0.300 장타율 0.447 8홈런 42타점의 성적을 남겼다.

워싱턴 이적 후 대타로만 타율 0.209(43타수 9안타) 10타점을 기록했다. 10타점은 이번 시즌 워싱턴에서 대타 중 최다 기록이다. ‘상어가족‘ 열풍도 결국 이런 활약이 있었기에 가능했을 것이다. 그는 이날 열리는 3차전에서도 대타 기회를 노린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의심의 여지 없이 PSG가 우승 후보!" 앨런 시어러의 클럽 월드컵 결승 예측
지난 시즌 말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챔피언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챔피언이 세계 최강자리를 다툰다.6월 1일(한국 시간) 인터 밀란을 4-0으로 누르고 유럽 정상에 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는 여전히 ‘축구의 신’이다. 메시가 또 한 번 미국 무대를 뒤흔들었다.마이애미는 7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폭스버러 질레트 스...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홋스퍼가 가나 국가대표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다.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스트햄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쿠두스의 영입...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가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지난 10일 아라타 모모가 자신의 SNS에 "헤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라타 모모는 상의를 들어 올린 채 선명한 ...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리더 이다혜가 파격적인 밀리터리룩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다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차렷 충성"이라며 밀리터리룩...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청량한 여름날을 공개했다.10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다"라는 글과 함게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짙은 네이비톤의 수영복...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