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지만 PS 첫 홈런' TB, HOU꺾고 2패 후 1승
출처:OSEN|2019-10-08
인쇄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포스트시즌 첫 홈런을 터뜨리며 팀 승리에 이바지했다. 

최지만은 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 3차전서 3회 솔로 아치를 쏘아 올리는 등 4타수 1안타(1홈런) 1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이날 경기 전까지 포스트시즌 7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던 최지만은 해결사 본능을 발휘하며 터닝 포인트를 마련했다.

4번 1루수로 나선 최지만은 3-1로 앞선 3회 2사 주자없는 가운데 두 번째 타석에 들어섰다. 휴스턴 선발 잭 그레인키와 볼카운트 2B2S에서 5구째를 힘껏 받아쳐 오른쪽 담장 밖으로 넘겨 버렸다. 4회 볼넷, 7회와 8회 삼진 아웃으로 물러나며 더 이상 안타를 추가하지 못했다. 

한편 휴스턴에 이틀 연속 덜미를 잡혔던 탬파베이는 안방에서 설욕에 성공했다. 선발 찰리 모튼(5이닝 3피안타(1피홈런) 2볼넷 9탈삼진)의 호투와 케빈 키어마이어, 최지만, 윌리 아다메스의 홈런을 앞세워 휴스턴을 10-3으로 격파했다. 

선취점은 휴스턴의 몫이었다. 1회 1사 후 호세 알튜베의 중월 솔로 아치로 1점을 먼저 얻었다. 탬파베이는 2회 케빈 키어마이어의 중월 스리런으로 3-1 역전에 성공했고 3회 최지만의 우월 1점 홈런으로 4-1로 달아났다.

그리고 4회 브랜든 로우의 좌월 1점 아치를 비롯해 오스틴 메도우즈의 2타점 2루타, 토미 팜의 우전 적시타로 빅이닝을 완성했다.

휴스턴은 1-8로 뒤진 6회 율리에스키 구리엘의 2타점 중전 안타로 추격의 시동을 걸었다. 그러자 탬파베이는 6회 윌리 아다메스의 좌중월 솔로포와 7회 트래비스 다노의 우익수 희생 플라이로 2점을 추가했다. 

타자 가운데 윌리 아다메스(3타수 3안타(1홈런) 1타점 2득점)와 케빈 키어마이어(4타수 1안타(1홈런) 3타점 1득점)의 활약이 돋보였다. 맷 더피와 브랜든 로우는 나란히 멀티히트를 달성했다. 

반면 휴스턴 선발 잭 그레인키는 3⅔이닝 5피안타(3피홈런) 1볼넷 5탈삼진 6실점으로 무너졌다. 
  • 축구
  • 농구
  • 기타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FC 하이덴하임의 유리한 사건]1. FC 하이덴하임은 이번에 홈에서 경기를 치르며, 시즌 첫 승리를 따내겠다는 의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FC 하이덴하임의 불리한 사건]1....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세비야 FC의 유리한 사건]1. 공격수 이삭 로메로가 지난 라운드가 골을 넣어서 발휘가 좋습니다.2. 루벤 바르가스가 지난 라운드가 2도움을 기록해서 발휘도 좋습니다.3. 세비야...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CA 벨그라노의 유리한 사건]1. CA 벨그라노는 현재 리그 A조에서 하위 4위를 기록 중입니다. B조 9위인 산마르틴 산후안을 상대로, CA 벨그라노는 상대 전적 우위를 바탕으...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배우 노윤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개인 SNS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노윤서는 수영장과 해변을...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이 제대로 휴가를 즐겼다.이탈리아의 미녀리포터 딜레타 레오타(34)는 만인이 사랑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최근 7년간 DAZN에서 ‘매치오브더데이’를 진행하며 ‘축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