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돌잔치까지 미룬 김은수 “‘아빠 파워’ 보여주겠다”
출처:마이데일리|2019-09-19
인쇄


지난 2017년 9월 23일 ROAD FC 042에 출전했던 김은수(36, WINNERS MULTI GYM/TEAM ROOTS)는 이후 2년 동안 단 한 번도 케이지에 오르지 않았다. 김은수를 기다리는 팬들은 당연히 많았지만, 좀처럼 복귀전은 성사되지 않았다.

김은수가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온다. 김은수는 오는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6에서 황인수(25, 팀매드)와 대결한다.

김은수의 복귀전 상대로 황인수가 결정됨에 따라 팬들은 두 파이터의 타격전을 기대하고 있다. 김은수, 황인수 모두 타격으로 경기를 풀어가며 화끈한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김은수도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황인수 선수는 핫한 선수고, 엄청 임팩트 있고, 평소에 눈여겨본 선수라서 오퍼 받았을 때 심장이 끓어올랐다. 긴장반, 설렘반인 상태다.” 김은수의 말이다.

황인수는 최근 최원준에게 1라운드 5초 만에 KO패 당하며 자존심을 구겼다. 이 경기에 대해 김은수는 “내가 봤을 때는 초반에 끝내려고 무리하게 들어가다 당한 것 같다. 그 경기를 보면서 ‘다음 경기에는 더 열심히, 이 갈고 나올 것 같다’라는 생각을 했다. 그 경기를 지고 나서 황인수 선수의 독기가 올랐을 때 내 기량이 제대로 나와서 멋있는 그림 나왔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멋진 그림을 바라고 있는 김은수지만, 오랜 시간 경기에 출전하지 않아 제대로 된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우려하는 시선도 있다. 김은수는 이에 대해 “틀린 얘기는 아니다. 감각적인 면이 가장 걱정된다. 지금까지 했던 경기영상, 컨디션이 좋았던 때, 안 좋았을 때를 생각하며 이미지 트레이닝을 열심히 하고 있다. 경기 날 내가 했던 것 중 최고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감량도 미리 하고 있다. 주짓수, 복싱, 킥복싱 등과 잘 엮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할 수 있는 것을 열심히 하면 경기장에서 경기력이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수는 황인수가 어떻게 나올지 예상, 상황에 따라 대처하는 것을 준비하고 있다. “내가 여우 같은 스타일은 아니다. 황인수가 들어오는 걸 생각하고 있다. 그 친구도 본능적으로 들어오는 스타일이다. 거기에 대해서 바로 초반부터 타이트하게 맞설 생각이다. (지난 경기는)최원준 선수가 잘한 것도 있고, 황인수가 운이 나빴던 것도 있다.” 김은수의 말이다.

이번 경기는 김은수에게 복귀전이라 중요한 것도 있지만, 딸이 태어난 뒤 치르는 첫 경기이기에 더 소중하다. 더구나 경기가 열리는 11월 9일은 딸의 첫 번째 생일이다. 경기를 위해 김은수는 딸의 돌잔치까지 미뤘다.

김은수는 “딸과 시간을 많이 보내려고 노력하는데, 아침부터 나와 저녁 11시까지 체육관에 있어서 평소에는 놀아주지 못한다. 좋은 아빠는 아닌 것 같다. 그래도 주말에는 놀아주려고 한다. 딸의 돌잔치이기도 해서 경기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데 경기를 하게 해준 아내에게 정말 고맙다. 표현은 안 해도 평소에도 아내에게 정말 고마움을 많이 느낀다. 가족이 있어 더 동기부여가 되기에 이번에 아빠 파워를 보여주겠다. 부상 없이 11월 9일에 황인수 선수와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몰 ROAD FC 056에서는 권아솔이 샤밀 자프로브와 대결한다. 12월 14일에는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굽네몰 ROAD FC 057이 열린다.

  • 축구
  • 야구
  • 농구
[EFL 챔피언십 프리뷰] 셰필드 웬즈데이 FC VS 더비 카운티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셰필드 웬즈데이 FC VS 더비 카운티 FC
[더비 카운티 FC의 유리한 사건]1.더비 카운티 FC는 최근 5경기에서 7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1.4득점).2.더비 카운티 FC는 최근 원정 5경기에서 8득점을 넣...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레알 베티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레알 베티스
[라요 바예카노의 유리한 사건]1.라요 바예카노는 며칠 전 야기엘로니아 비아위스토크와 원정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6경기 무승행진을 마감했습니다.[레알 베티스의 유리한 사건]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AFC 본머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AFC 본머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리한 사건]1.한 경기를 덜 치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25점으로 8위에 있지만 4위팀보다 승점 1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맨체스터...
김현영, 제주도 여행서 자쿠지 힐링…볼륨감 반만 겨우 가린 비키니
김현영, 제주도 여행서 자쿠지 힐링…볼륨감 반만 겨우 가린 비키니
치어리더 김현영이 제주도 여행을 떠나 비키니 핏을 자랑했다.김현영은 14일 인스타그램에 제주도의 한 숙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그는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숙소 안에 있는 자쿠지...
장원영, 성숙한 매력 겸비한 블랙 드레스 룩…살짝 드러낸 볼륨감 시선 강탈
장원영, 성숙한 매력 겸비한 블랙 드레스 룩…살짝 드러낸 볼륨감 시선 강탈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섹시함까지 겸비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장원영은 14일 인스타그램에 메이크업을 받으며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그는 검은색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자리에 앉아 메이크...
치어리더 이다혜, 섹시 산타걸 변신...오프숄더+각선미 '아찔'
치어리더 이다혜, 섹시 산타걸 변신...오프숄더+각선미 '아찔'
치어리더 이다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걸로 변신했다.이다혜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곧 다시 온다"라는 멘트와 함께 선물 증정 이벤트 관련 정보와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