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NYY 스탠튼, 이번 주말 ‘실전 타격’ 실시… 재활에 탄력
출처:동아닷컴|2019-09-05
인쇄


이번 시즌 내내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는 지안카를로 스탠튼(30, 뉴욕 양키스)이 본격적인 복귀 준비를 한다. 포스트시즌 무대에서 큰 힘이 될 수 있을까?

미국 디 애슬레틱은 5일(이하 한국시각) 스탠튼이 플로리다주 탬파로 향한다고 전했다. 탬파에는 뉴욕 양키스의 스프링 트레이닝 시설이 있다.

이어 스탠튼이 이번 주말에는 실전 타격 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애런 분 감독 역시 스탠튼의 재활 훈련에 탄력이 붙었다고 밝혔다.

이제 스탠튼은 이달 남은 기간 동안 스프링 트레이닝과 동일하게 훈련을 실시한다. 10월 포스트시즌 무대에 맞춰 타격 컨디션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스탠튼은 지난 3월 3경기에 나선 뒤 부상을 당해 장기 결장했고, 6월 복귀했으나 6경기 만에 다시 무릎 부상으로 이탈했다.

스탠튼은 개막 직후에는 이두근을 다쳐 부상자 명단에 올랐고, 6월에는 오른쪽 무릎이 말썽을 부렸다. 과거의 스탠튼을 보는 듯한 상황이다.

뉴욕 양키스는 사실상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우승을 확정지은 상황. 따라서 정규시즌에는 스탠튼의 활약이 필요하지 않다.

스탠튼이 포스트시즌 무대에서 뛰어난 장타력을 보일 경우, 정규시즌 결장에 대한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호날두도 삭제시킨 일본 수비수"…토트넘, 日 DF 다카이 코타 영입 발표! J리그 이적료 신기록
토트넘 홋스퍼가 일본 국가대표 센터백 다카이 코타를 공식 영입하며 수비진 재편에 본격적으로 나섰다.토트넘은 8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J리그 가와사키 프론탈레에서 활약...
'이럴 수가' 故 조타 교통사고 원인, 알고 보니..."120km/h 도로서 과속→람보르기니 타이어 터졌다" 경찰 성명 발표
'이럴 수가' 故 조타 교통사고 원인, 알고 보니...
故 디오구 조타(향년 만 28세)의 비극적인 사망 원인이 밝혀졌다. 그가 사고 당시 직접 '과속' 운전을 했다는 정황이 포착됐다.영국 '스카이 스포츠'는 9일(한국시간) "스페인 ...
‘한국과 우승 경쟁’ 일본, 홍콩 6-1 대파…“한 번 훈련했는데 오늘 같은 경기력”
‘한국과 우승 경쟁’ 일본, 홍콩 6-1 대파…“한 번 훈련했는데 오늘 같은 경기력”
‘디펜딩 챔피언’ 일본 축구대표팀이 홍콩을 크게 이기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이 이끄는 일본은 8일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홍콩과의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
16기 영자, 정숙-순자와 비키니 입고 여름 휴가 "순자 몰라보겠네"
16기 영자, 정숙-순자와 비키니 입고 여름 휴가
'나는 솔로' 16기 여자 출연진이 모임을 가졌다.16기 영자는 8일 소셜미디어에 "정숙 영자 순자 여름휴가, 다같이 여름휴가 다녀왔어요! 청도 정숙언니 순자보러 두 번째 놀러오는...
‘신혼’ 효민, 워터밤 볼륨 폭주…권은비 저리가라
‘신혼’ 효민, 워터밤 볼륨 폭주…권은비 저리가라
그룹 티아라 효민이 워터밤 여신으로 변신했다.효민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워터밤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효민은 자신의 주류 브랜드와 함께 워터밤 축제를 즐기고 있다. 몸...
‘워터밤’ 권은비-이시안, 고농도 섹시 버전 ‘루머’…7년만 컴백
‘워터밤’ 권은비-이시안, 고농도 섹시 버전 ‘루머’…7년만 컴백
가수 권은비와 이시안이 ‘워터밤’을 들었다놨다.이시안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은비와 함께한 ‘워터밤 서울 2025’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각자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