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3년 만에 수원서 등판…레일리, 롯데 5연패 끊을 수 있을까
출처:MK스포츠|2019-08-22
인쇄

롯데 자이언츠 좌완 외국인 투수 브룩스 레일리(31)는 올 시즌 불운의 아이콘으로 불린다. 3년 만의 수원 등판에서 자신의 불운과 팀 5연패 탈출이라는 두 마리 토끼 사냥을 노린다.

레일리는 22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2019 KBO리그 kt위즈와의 경기에 선발로 등판한다. 올 시즌 25번째 선발 등판이다.

롯데의 1선발이지만 올 시즌 레일리의 성적은 초라하다. 앞선 24경기에서는 148이닝을 던졌는데, 5승10패 평균자책점 3.71이다. 2015시즌부터 롯데 유니폼을 입은 레일리는 KBO리그의 대표적인 효자 외국인 선수다. 2016시즌을 제외하고 매 시즌 두자릿수 승리를 올린 확실한 선발투수다. 2016시즌도 10승에 육박한 성적(8승)을 거뒀다.


하지만 올 시즌은 두자릿수 승리가 현실적으로 힘들어 보인다. 평균자책점만 놓고 보면 성적이 그리 형편없다고 볼 수도 없다. 유독 승운이 안 따라주는 레일리다. 바로 직전 등판인 지난 16일 사직 한화 이글스전에서도 8이닝 2실점을 기록하고도 패전 투수가 됐다. 타선의 득점지원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고, 실책에 따른 실점으로 패배를 떠안는 경우가 많았다.

최근 롯데는 5연패 수렁에 빠지면서 다시 최하위로 추락했다. 중요한 시기 레일리가 선발로 나오는 것이다.

레일리는 3년 만에 수원 마운드에 오른다. 2016시즌 이후 레일리는 위즈파크에서 등판 기록이 없다. kt 상대로도 올 시즌 첫 등판이다. 수원에서 기록이 나빴던 건 아니다. 2016시즌만 놓고 보면 2경기에서 모두 패했지만 평균자책점은 1.38이었다. 그 때도 승운이 따라주지 않았다. 다만 kt 상대로는 7경기 33⅔이닝 1승5패 평균자책점 6.68로 썩 좋진 않다.

레일리로서도 아쉬움을 풀어야 하는 등판이다. 3년 만에 수원 마운드에 오르는 레일리가 롯데의 연패를 끊어내는 호투를 펼칠지 지켜볼 일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비셀 고베의 유리한 사건]1. 양팀은 지금 같은 승점을 얻어서 다 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니까 전의가 강합니다.2. 공격수 오사코 유야가 지난 경기가 골을 넣어서 발감각...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연봉,중국 슈퍼리그 일정,중국 슈퍼리그 결과,중국 슈퍼리그 순위,중국 슈퍼리그 외국인 선수,중국 슈퍼리그 예매,중국 슈퍼리그 우승 상금,중국 2부리그 순위,축구 슈퍼리그,중국 축구 리그,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