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매치 프리뷰] '공격 보강 완료' 전북, 위력 다시 한 번 선보일까?
출처:STN스포츠|2019-07-31
인쇄


새로운 자원이 합류한 전북 현대가 다시 한 번 공격 위력을 선보일까?

전북은 31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제주 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19 2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승리 이외에는 중요하지 않다. 울산 현대가 FC서울을 3-1로 꺾으면서 승점 3점을 획득. 선두로 올라섰기 때문에 탈환을 위해서는 제주를 꺾어야하는 상황이다. 시선은 전북의 공격 라인으로 쏠린다.

주포 김신욱의 상하이 선화 이적으로 공백이 생긴 전북 재빠르게 보강에 나섰다. 라인 브레이커 김승대를 시작으로 사무엘 호사를 임대 영입하면서 전력을 메우는 데 성공했다.

김신욱이 빠진 상황에서 새로운 얼굴들이 존재감을 보여줄 차례다. 이미 김승대는 화려한 신고식을 마쳤다. 지난 20일 서울과의 리그 22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팀의 세 번째 골을 만들어내면서 승리를 이끌었다. 본인의 전북 데뷔전에서의 득점이라 감회는 남달랐다.

이제는 호사가 준비를 하고 있다. 이적 확정 후 곧바로 팀에 합류해 기존 선수들과 훈련을 하면서 호흡을 맞췄다. 제주전 출격을 대기하고 있는 상황이다.

호사는 빠른 발을 이용한 드리블이 뛰어나고 문전에서 움직임이 탁월해 빌드업과 속도를 중심으로하는 조세 모라이스 감독 전술에 최적화 된 선수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최전방 뿐만 아니라 측면에서 돌파, 패스 능력이 뛰어나 기존 공격진들과의 호흡에서도 큰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울산에 잠시 내준 선두 자리를 되 찾아야하는 전북. 키워드는 공격 라인의 위력 발휘 여부이고 김승대에 이어 호사까지 터지면서 막강 화력을 자랑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WS 타율 0.105 부진? 사령탑은 "팀을 위해 헌신, 더 많은 존경 받게 됐어"
‘올랜도 비상’ 벤케로, 복부 근육 파열 ... 4~6주 후 재검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부상 여파로 인해 월드시리즈에서 제 기량을 뽐내지 못했지만, 사령탑은 오타니의 투혼에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이끄는 ...
2024 월드시리즈 시청자 수, 최근 7년간 최다
'걸어 다니는 만리장성' 야오밍 중국농구협회장, 7년 만에 사임
LA 다저스가 우승을 차지한 2024 월드시리즈(WS)가 최근 7년간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1일(한국시간) 야후스포츠에 따르며, 폭스TV를 통해 방영된 올해 WS 경기당 평균...
‘아쉬운 준우승’ 삼성, 이병규 2군 감독·장필준·김동엽 등과 결별…“선수단 역량 강화”
웨이드가 쏘아 올린 공, 듀란트 “동상 건립? 좋은 얘기는 고맙지만…”
9년 만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아쉽게 쓴잔을 마신 삼성 라이온즈가 올 시즌 후반기처럼 코치진과 선수단 개편을 통해 우승에 재도전한다. 이병규 퓨처스 리그(2군) 감독, 장필준,...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49㎏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최준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올블랙 패션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다.맑은 피부와 함께...
'비키니 인증샷' 찍는다고 구명조끼 안 한 인플루언서 2명 익사... 그가 올린 마지막 게시물
'비키니 인증샷' 찍는다고 구명조끼 안 한 인플루언서 2명 익사... 그가 올린 마지막 게시물
여성 인플루언서 2명이 SNS 인증 사진을 위해 구명조끼 착용을 거부했다가 물에 빠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지난 29일(현지 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사건은 브라...
AI도 반한 인형 비주얼…클라라, 블랙 시퀸 백리스 드레스로 ‘레전드’ 완성!
AI도 반한 인형 비주얼…클라라, 블랙 시퀸 백리스 드레스로 ‘레전드’ 완성!
클라라는 블랙 시퀸 소재의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이면서도 화려한 자태를 연출했다.배우 클라라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영상을 공개했다.블랙 시퀸 백리스 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