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TEX 마이너, ‘친정팀’ ATL로 금의환향?… 인기 폭발
출처:동아닷컴|2019-07-19
인쇄


어깨 부상에서 완벽한 부활을 이뤄 커리어 하이를 기록 중인 마이크 마이너(32, 텍사스 레인저스)가 친정팀으로 컴백할까?

미국 MLB 네트워크는 19일(한국시각) 마이너의 애틀란타 브레이브스행 가능성이 열려있다고 언급했다. 애틀란타는 마이너가 데뷔해 5년간 활약한 팀.

다만 아직 애틀란타와 텍사스의 구체적인 대화는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애틀란타가 선발 투수 영입이 필요한 상황이기에 나온 언급.

마이너는 지난 2009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애틀란타에 지명된 뒤 2010년 메이저리그 데뷔를 이뤘다. 이후 2014시즌까지 애틀란타 유니폼을 입었다.

이번 시즌 이전에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2013년 역시 애틀란타 소속. 당시 마이너는 204 2/3이닝을 던지며, 평균자책점 3.21을 기록했다.

애틀란타에서 5년간 총 111경기(110선발)에 나서 652 2/3이닝을 던지며, 38승 36패와 평균자책점 4.10을 기록했다.

이후 마이너는 어깨 수술로 2015년과 2016년을 날린 뒤 2017시즌에 캔자스시티 로열스에서 구원 투수로 활약하며 부활을 알렸다.

또 마이너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번 시즌 텍사스에서 사이영상을 노릴 수 있는 에이스로 한 단계 진화했다. 처음으로 올스타에도 선정됐다.

마이너가 이번 트레이드 시장에서 애틀란타로 이적한다면 진정한 금의환향이 된다. 마이너가 다시 돌도끼 유니폼을 입을지 주목된다.

단 현재 마이너는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텍사스는 사실상 포스트시즌 진출을 포기하는 분위기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