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ATL 아쿠냐 JR, ASG 홈런더비 참석… 블게쥬와 정면 승부
출처:스포츠동아|2019-07-01
인쇄

 

지난해 내셔널리그 신인왕을 받은 로널드 아쿠냐 주니어(22, 애틀란타 브레이브스)가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홈런더비에 참가한다.

미국 디 애슬레틱은 1일(이하 한국시각) 아쿠냐 주니어가 이번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홈런더비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이저리그 최고 유망주로 평가 받은 경험이 있는 아쿠냐 주니어와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의 홈런포 대결이 볼거리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번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오는 10일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위치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릴 예정이다.

홈런더비는 하루 전인 9일 열린다.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타자가 대거 참석한다. 호쾌한 홈런포로 경기장에 모인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아쿠냐 주니어는 이번 홈런더비 참가자 중 6번째로 참가 의사를 밝힌 선수. 내셔널리그 대표로 나서는 4명은 모두 확정됐다. 아메리칸리그에서는 2명.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내셔널리그 최우수선수(MVP)를 노리는 크리스티안 옐리치를 비롯해 피트 알론소, 조시 벨, 아쿠냐 주니어가 내셔널리그 대표.

이어 아메리칸리그에서는 아직 2자리가 남은 가운데, 카를로스 산타나와 게레로 주니어가 홈런더비 참석을 선언했다. 산타나는 클리블랜드 소속이다.

이들 가운데 가장 많은 홈런을 기록하고 있는 선수는 옐리치. 현재 29개로 메이저리그 홈런 부문 전체 선두를 달리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독일하곤 안 맞아, 약속의 땅으로 가자' 뮌헨에서 갈려버린 김민재, 차기 행선지 유벤투스 급부상
'독일하곤 안 맞아, 약속의 땅으로 가자' 뮌헨에서 갈려버린 김민재, 차기 행선지 유벤투스 급부상
혹사로 지친 김민재의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줄 곳, 결국은 이탈리아다.혹사에 따른 부상으로 커리어 최대 위기를 맞이한 김민재(29·바이에른 뮌헨) 앞에 새로운 활로가 나타나고 있다....
정우영, 우니온 베를린 완전이적 가능성 열리나…관건은 이적료
정우영, 우니온 베를린 완전이적 가능성 열리나…관건은 이적료
축구국가대표팀 미드필더 정우영(26)의 우니온 베를린(독일) 완전이적 가능성이 제기됐다. 공격 포인트 수가 저조했고 수술대에 올라 완전이적에 먹구름이 낀 것 같았지만, 이적료를 낮...
'천신만고 끝에 잔류 확정' 토트넘, '발부상' 손흥민 아낀다…"노팅엄전에도 결장할 예정"
'천신만고 끝에 잔류 확정' 토트넘, '발부상' 손흥민 아낀다…
손흥민(33)이 한 경기 더 쉬어간다.토트넘 핫스퍼는 오는 21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025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한보름, 숏 팬츠 입은 탄탄 청량걸…핫핑크에도 기죽지 않는 화려한 미모
한보름, 숏 팬츠 입은 탄탄 청량걸…핫핑크에도 기죽지 않는 화려한 미모
한보름이 청량 섹시 아우라를 풍겼다.지난 20일 한보름이 자신의 SNS에 "아 여행 가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
박민정, 누드톤 미시룩 입고 섹시미 폭발…"내가 선물이야"
박민정, 누드톤 미시룩 입고 섹시미 폭발…
BJ 박민정이 아찔한 일상룩을 자랑했다.지난 20일 박민정이 자신의 SNS에 "내가 선물이야! 받아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민정은 기차에 탄 채 여행을...
다영, 글래머 몸매 이 정도였나…못 알아봐서 미안할 정도
우주소녀 다영, 글래머 몸매 이 정도였나…못 알아봐서 미안할 정도
우주소녀 다영이 한뼘 브라톱을 꽉 채우는 볼륨감을 자랑했다.최근 다영이 자신의 SNS에 콜드플런지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블랙 브라톱에 숏 레깅스를 입고 얼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