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빅리거 2세' 비지오, MLB 첫 홈런…게레로 주니어도 3안타
출처:연합뉴스|2019-05-27
인쇄

 

한 시대를 풍미한 메이저리거의 아들 두 명이 같은 유니폼을 입고 빅리그 그라운드를 누볐다.

‘빅리거 2세‘의 열풍을 이끈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20)의 응원 속에 카반 비지오(24·이상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빅리그 데뷔 홈런을 쳤다.

비지오는 27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홈경기에 7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1홈런) 2타점을 올렸다.

2회 말 첫 타석에서 우전 안타를 치며 개인 첫 빅리그 안타를 생산한 비지오는 4회 두 번째 타석에서 맷 위슬러의 시속 150㎞ 직구를 받아쳐 오른쪽 담을 크게 넘어가는 솔로 아치를 그렸다. 5회에는 1타점 중전 적시타도 추가했다.

25일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비지오는 두 경기 연속 3타수 무안타에 그쳤지만, 세 번째 경기에서 안타와 타점, 홈런을 모두 신고했다.

비지오는 메이저리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크레이그 비지오의 아들이다. 크레이그 비지오는 20년 동안(1988∼2007년) 동안 휴스턴 애스트로스 한 팀에서만 뛰며 2천850경기에 출전해 타율 0.281(1만876타수 3천60안타), 291홈런, 1천175타점, 1천844득점, 414도루를 기록했다. 2015년에는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아버지 크레이그는 아들이 메이저리그 첫 안타와 홈런을 친 순간, 로저스센터 관중석에 있었다. 아들의 안타와 홈런이 나올 때 현지 중계 카메라는 크레이그 비지오가 환호하는 장면을 잡았다.

카반 비지오는 경기 뒤 MLB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어릴 때부터 아버지처럼 뛰어난 야구선수가 되고 싶었다. 그런데 오늘 역할을 바꿔서 아버지가 관중석에서 지켜보고, 나는 그라운드에 서 있었다. 내가 간절하게 바라던 일이 이뤄져서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다.

 

 

카반 비지오가 4회 빅리그 첫 안타를 쳤을 때, 기념구를 챙긴 건 게레로 주니어였다.

게레로 주니어도 이날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5타수 3안타로 활약했다.

게레로 주니어는 4월 27일 빅리그에 데뷔했고, 토론토 주전 자리를 확보했다. 그는 올 시즌 타율 0.242(95타수 23안타), 5홈런, 11타점을 올리고 있다.

그는 2018년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블라디미르 게레로의 아들이다. 아버지 게레로는 16시즌 동안 2천147경기에 출전해 타율 0.318(8천155타수 2천590안타), 449홈런, 1천496타점을 올렸다.

  • 축구
  • 농구
  • 기타
‘끔찍한 부상’ 무시알라, 골절에 인대 손상까지 당했다…올해 복귀 쉽지 않을 수도
‘끔찍한 부상’ 무시알라, 골절에 인대 손상까지 당했다…올해 복귀 쉽지 않을 수도
심각한 부상을 당한 바이에른 뮌헨의 자말 무시알라가 올해 안으로는 복귀가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무시알라는 6일(한국시간) 미국 애틀란타의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
손으로 ‘No.20’ 가리키고 ‘게임 패드’ 세리머니…음바페도 뎀벨레도 세상 떠난 조타 ‘추모’[클럽월드컵]
손으로 ‘No.20’ 가리키고 ‘게임 패드’ 세리머니…음바페도 뎀벨레도 세상 떠난 조타 ‘추모’[클럽월드컵]
킬리안 음바페(레알 마드리드)도 우스만 뎀벨레(파리생제르맹)도 세상을 떠난 디오고 조타를 추모했다.뎀벨레는 6일(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디움에서 열...
'日 명문 비상사태 직감했나' 골 넣고도 눈물 '펑펑'...추락하는 명문 떠나는 에이스의 마지막 모습→"이별 공식 발표"
'日 명문 비상사태 직감했나' 골 넣고도 눈물 '펑펑'...추락하는 명문 떠나는 에이스의 마지막 모습→
요코하마 F.마리노스의 에이스 안데르손 로페즈가 팀에서의 마지막 득점 이후 눈물을 흘렸다.일본의 풋볼존은 5일(한국시각) '요코하마의 공격수 안데르손이 요코하마FC전 득점 후 경기...
‘컴백 D-1’ 전소미 신곡 ‘엑스트라’가 기다려지는 이유
‘컴백 D-1’ 전소미 신곡 ‘엑스트라’가 기다려지는 이유
전소미가 전에 없던 음악으로 컴백한다.솔로 아티스트 전소미가 내일(7일) 새 디지털 싱글 ‘EXTRA’(엑스트라)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는 지난해 8월 싱글 ‘Ice Cre...
‘재혼’ 서동주, 신혼여행서 ‘파격’ 뒤태 뽐냈다..“덥지도 않고 딱 좋아”
‘재혼’ 서동주, 신혼여행서 ‘파격’ 뒤태 뽐냈다..“덥지도 않고 딱 좋아”
방송인 서정희 딸 서동주가 발리에서 신혼 여행을 즐겼다.5일 서동주는 자신의 계정에 “신혼여행 첫 날 비도 안오고 덥지도 않고 딱 좋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안현모, 상체 실루엣에 시선 고정…'톱' 하나로 끝낸 분위기 여신
안현모, 상체 실루엣에 시선 고정…'톱' 하나로 끝낸 분위기 여신
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가 놀라운 비율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안현모는 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스포츠웨어 브랜드 'alo'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